밴쯔, 센스 돋보이는 메뉴 '탄핵 라면' 먹방 화제


GIF

먹방 스타 '밴쯔'가 '탄핵 인용 기념'으로 선보인 먹방 메뉴가 화제다.


밴쯔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이 인용된 지난 10일(금) 방송을 통해 센스가 돋보이는 메뉴로 먹방을 진행했다.메뉴는 탄탄면의 '탄'과 핵불닭볶음면의 '핵'을 인용한 '탄핵 라면'과 발음을 흐리게 순실이라고 표현하며 '순살치킨'을 선택했다. 또, 케이크에 꽂힌 '8'이라는 숫자의 초는 8:0을 인상케 했다.


밴쯔는 메뉴를 소개하며 "오늘 먹방은 맛을 위한 먹방이 아닌 좋은 날이기에 선택한 메뉴이며, 좋은 기분으로 먹을 것이다"라고 즐거움을 나타냈다.

GIF

또한, 밴쯔는 탄핵 라면을 끓이며 "두 번 다시 탄핵 라면을 기분 좋게 먹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며 의미가 담겨있는 듯한 말을 했고, 탄핵 라면을 맛본 후 "기분이 좋은 맛이다"고 탄핵 인용의 기쁨을 빗대어 말했다.밴쯔는 "여러분 오늘 내 방송이 마지막이 될 수도 있다. 그래도 좋다"며 탄핵의 기쁨을 에둘러 표현했다.


많은 시청자는 "밴쯔의 센스가 돋보이는 메뉴 선정이다", "역시 먹방 스타다운 메뉴 선정이다" 등 최고의 메뉴 선정이라는 칭찬과 함께 밴쯔와 즐거움을 함께했다.한편, 밴쯔는 지난해 12월 9일,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안이 가결된 날에도 '잔치 국수'를 먹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www.bjn.co.kr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