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용느, "적당히 인생을 즐기고 싶어"

악바리처럼 명예를 쫓는것보다 지금에 만족하고 행복하게 살고 싶어


GIF

아프리카TV BJ용느님(이하 용느)가 자신의 어린 시절을 고백하며 자신의 인생관에 대해 밝혔다.13일(월) 용느는 방송 중 “과거 어려움을 겪은 후 성공한 사람 중 명예를 원하는 사람과 나처럼 어느 정도 살고 있으니 이제는 편안하게 쉬자는 사람이 있다”라며 과거에 겪은 금전적인 어려움에 대해 전했다.


용느는 어린 시절 화장실이 골목길에 있어 가는 것조차 부끄웠고, 아프리카TV BJ활동 전에는 “여유가 없어 빵과 우유를 먹지 못하는 날도 있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하지만 용느는 현재 자신의 생활에 대해 “지금 당장 소고기를 먹어도 (금전적으로) 괜찮다. 집에서 비데도 사용한다”고 말하며 현재 생활에 만족하고 있음을 전했다.이어, 자신과 반대로 금수저 인생을 사는 사람에 대해서 “열심히 일해 모은 돈으로 여행을 간다거나, 미래를 위해 저축하는 등 일반인이 느끼는 보람과 즐거움을 금수저는 알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다른 즐거움인 명예를 원하는 것 같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방송 끝에 그는 “어떻게 보면 안일한 말로 들리겠지만, 적당히 인생을 즐기고 싶다. 악바리로 사느니 행복하게 살다 가고 싶다”고 자신의 인생관을 전했다.방송을 본 많은 시청자는 “너무 현재에 머물지 마라”, “초심을 잃은 거냐?”, “현실에 안주하지 마라”, “그래도 더 노력하자” 등 용느가 지금보다 더 행복한 삶을 살길 바라는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용느는 현재 12만 명의 애청자를 보유하고 있는 아프리카TV 7년차 종합 방송 BJ며, 아프리카TV 대표 크루인 ‘비글즈’의 멤버로도 활동 중이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www.bjn.co.kr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