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감스트, '난 철구를 뛰어넘을 차기 대통령'


presentation


15일(수) 아프리카TV 차기 대통령으로 언급되는 BJ감스트(이하 감스트)가 감컴퍼니와 함께 거짓말탐지기를 이용해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졌다.


감스트는 감컴퍼니 식구들에게 다양한 질문을 하며 방송을 하던 중 공식 질문인 “감스트가 짜증나고 싫으냐?"라는 질문을 했다. 하지만 감스트의 바램과 달리 환경, 이공만 등 대부분 식구가 “그렇다”라고 답한 것이 거짓말 탐지기에서 ‘진실’로 판명돼 충격을 받은 감스트가 식구들에게 울분을 참지 못하고 발길질을 하며 허탈한 웃음을 지었다.


이후 감스트가 질문을 받는 차례에 환경이 “(아프리카TV) 차기 대통령이라 생각하냐?”며 물었고, 감스트는 “아니다. 더 좋은 사람들이 있고 절대 난 아니다”라며 부인했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거짓으로 판명됐다.

presentation


또 “앞으로도 계획된 연출이나 거짓말을 할 예정이냐?”라는 질문 역시 ‘거짓’으로 판명돼 감컴퍼니 식구들이 시청자에게 미리 사과하기도 했다.이 밖에 ‘감자(감스트의 여자친구)가 실존 인물인가?“, ”철구를 이길 수 있다 생각하는가?" 등의 시청자 질문도 거짓말 탐지기에서 ’그렇다‘로 판명돼 감스트가 당황하며 ”절대 아니다. 그럴 수 없다“며 변명했다.


그러나 마지막 질문인 “난 감컴퍼니는 필요 없다. 나 혼자 해도 된다”라는 물음에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나왔다. 감스트는 시청자와 감컴퍼니 식구들에게 “정말 아니다. 다들 도와줬기에 이 자리에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방송을 본 시청자는 “준비된 대통령”, “거짓말 탐지기 믿음이 간다”, “감스트 피노키오”, “기계는 거짓말 안 한다”며 감스트의 속마음을 볼 수 있었던 이번 콘텐츠에 많은 호응을 전했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www.bjn.co.kr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