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거제폭격기, 많은 BJ들의 축하 속 결혼식 올려


GIF
presentation

아프리카TV BJ거제폭격기(이하 거제폭격기)가 19일(일) 오후 1시 결혼식을 올렸다. 거제폭격기는 아프리카TV에서 '주먹이 운다', '거폭 교육대', '여캠 예체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주도하며 유도인이자, 아들 바보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BJ다.


이날 진행된 결혼식에는 무엔터 식구들과 철구, 봉준, 범프리카, 지코, 케이, 킹기훈, 여포, 양팡, 하율, 향이, 은호, 낭닝구, 지혜 등 많은 BJ들이 거제폭격기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먼 길을 달려왔다.


주례가 없이 진행된 이 날 결혼식은 양가 어머니의 화촉 점등을 시작으로 신랑∙신부 맞절과 성혼 서약, 양가 부모님 인사 순으로 진행됐고, 사회는 기뉴다가 맡았다.


식후 행사로 거제폭격기 지인의 축가와 신랑의 답가, 신부 등에 업고 팔굽혀펴기, 즉석 축의금 모으기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했다.


결혼식을 마친 거제폭격기 부부는 피로연에 모습을 드러내 "그동안 많이 싸웠는데, 앞으로 싸우는 모습 보이지 않겠다. 행복하게 살겠다"며 시청자에게 약속했다.


신혼여행을 어디로 가냐는 질문에 거제폭격기는 "'거폭 훈련소'로 갈 것이다"라며 농담을 해 좌중을 웃게 했다.거제폭격기의 결혼 소식과 방송을 본 많은 시청자는 부부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하는 축하의 글을 남겼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www.bjn.co.kr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