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워레인저스', 최초의 동성애자 히어로 등장?



어떤 이들에게는 기대를, 어떤 이들에게는 우려를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바로 추억 속의 <파워레인저스>가 영화로 개봉을 앞 두고 있습니다. 이미 예고편이 공개가 되었고 개봉일만 앞둔 시점인데요, 이 작품에 또 다른 흥미로운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바로 이 영화에 최초의 동성애자 히어로 캐릭터가 등장할 지도 모른다는 소식이죠.


그 주인공은 '옐로우' 역할을 맡고 있는 트리니. 감독에 따르면 트리니는 자신이 겪던 '남자 친구'를 가지는 문제가 사실은 '여자 친구'를 가지는 문제임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영화에서 이는 짧은 장면으로 지나가겠지만, 딘 에스라일리트 감독은 그 설정은 이 영화의 중심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된다면 그녀는 헐리우드 실사 히어로물에 최초로 등장하는 레즈비언 주연이 될 것입니다. 물론 TV 시리즈에서는 성소수자 히어로들이 간혹 얼굴을 비추긴 했지요. 하지만 대규모 자본이 투입되는 영화 판에서 주역을 맡는 캐릭터가 자신의 성적 지향을 깨닫는 이야기는 좀처럼 볼 수 없었죠. 아무튼 감독이 언급한 그 장면은 어떻게 연출이 될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에스라일리트 감독의 인터뷰를 마지막으로 전합니다.


"제 생각에 그 장면(트리니가 자신이 레즈비언임을 깨닫는 장면)의 대단한 점과 나머지 영화들에 제하는 바는 '그래도 괜찮아'라는 메시지 입니다. 영화는 '그래도 괜찮아'라고 말하고, 모든 아이들은 자기 스스로로 존재할 수 있어야만 하고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 찾을 수 있어야만 합니다."

헐리우드스타 ・ 요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