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 2.0'이라 불리는 보디빌더, 칼럼 본 모거 인터뷰!

지금은 영화배우로 활동하는 '아놀드 슈와제네거'!

보디빌더로서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죠?! 본인의 이름을 건 '아놀드 클래식' 대회도 전 세계에서

'칼럼 본 모거(Colm von Moger)' 선수'칼럼 본 모거(Colm von Moger)' 선수

인터뷰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인터뷰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Q. 아놀드 2.0이라는 별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칼럼은 아놀드와 비슷한 바디의 특징 등 때문에 이러한 별명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칼럼은 아놀드란 별명에 대해 굉장히 영광스러운 일이며, 아놀드처럼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싶고

아놀드 이상의 특별함을 갖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공통점으로는 키카 크고 신체의 미적인 기준이 비슷하여, 어린 나이에 어깨나 상반신 부분이 발달되어 있는 점을 공통점으로 꼽았습니다.


Q. 부족함을 느끼고 더욱 발달시키고자 하는 부위가 있으신가요?

이두근 쪽이 더 발달이두근 쪽이 더 발달

하지만, 약점은 등입니다. 상반신이 남들보다 길어 잔근육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죠.

그렇지만, 충분한 운동을 진행하고 잇고 지금 약점이라도 언젠가는 강점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Q. 넓이를 위한 방법으로 보통 선수들이 와이드 벤치 프레스를 많이 알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보통 상체의 넓이를 위해 '와이드 벤치 프레스'를 주로 하시는데요. 칼럼은 단순히 가슴을 넓게 만드는 것 뿐,

'보디 와이드 딥스'보디 와이드 딥스


Q. 동양인과 서양인의 몸은 기본적으로 다른데, 한국 선수들에게 조언한다면?

상체에 좀 더 신경상체에 좀 더 신경

Q. 시즌기를 맞이하여 선수들을 위한 식단과 추천 단백질 식품은 무엇인가요?

"계속해서 먹는 것"


Q. 한국 피트니스 시장이 앞으로 어떻게 나아갈 것이라 생각하시나요?

밸런스의 피지크에도 집중

재밌게 보셨나요? 이상 칼럼 본 모거 선수였습니다. 자세한 질문과 답변은 꼭!!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보디빌딩 & 피트니스 전문 미디어 개근질닷컴보디빌딩 & 피트니스 전문 미디어 개근질닷컴

http://www.ggjil.com

보디빌딩/피트니스 전문 미디어 개근질닷컴입니다. 몸과 마음을 가꾸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