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감각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뉴 숍

세련된 감각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플레이스. 뚜렷한 콘셉트로 시선을 훔친 뉴 숍 4.


회화와 커피의 컬래버레이션 카페 쿠자쿠자


카페를 오픈하기 전 라테아트와 크리마트 등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이름을 알린 카페 쿠자쿠자. 대학시절 회화를 전공한 훈남 바리스타가 만들어주는 커피는 시각과 미각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국적이고 시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모두 운영자가 직접 했다. 진한 커피에 핑크크림을 올린 플라밍고는 쿠자쿠자의 핫 메뉴 중 하나.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25 문의 010 4051 1792 인스타그램@cuzacuzacuza


셀프 홈스파족을 위한 23Homes

‘우리 집에 놀러와’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픈한 23homes.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 years old의 플래그십스토어다. 각질관리, 비타민관리, 진정관리를 체계적으로 도와줘 20, 30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주택을 개조한 외부와 침대, 욕실, 부엌 등 공간을 서로 다른 테마로 꾸민 것이 특징.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뷰티 케어 관련 노하우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 83 문의 02 6969 7723 인스타그램@23homes_official


34년 일식 장인의 하이엔드 스시야 스시 무라카미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의 일식 레스토랑 스시조의 총괄 셰프이던 무라카미 타다시가 오픈한 일식집. 8석의 바(Bar)로 구성, 정해진 메뉴 없이 그날그날 가장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선별해 제공하는 오마카세 스시 코스가 전문이다. 스시 무라카미의 식재료는 무라카미 타다시 셰프가 직접 선정하며, 최고의 맛을 완성하기 위해 당일 새벽 제주도에서 낚시로 잡아 올린 생선을 항공으로 전달받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5길 8 문의 02 794 7888 인스타그램@contactsushimurakami


건강한 식문화를 추구하는 친환경 레스토랑 살로토 봄봄

한남동 비스트로 봄봄의 두번째 공간, 이탈리안 레스토랑 살로토 봄봄이 오픈했다. 화이트 베이스에 화사한 봄봄만의 그래픽을 더해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하다. 높은 천장과 2층 복층구조로 스몰웨딩장소로도 적합하며 옥외 루프톱과 식당 앞 성수근린공원은 사친촬영에 안성맞춤. 평일 점심에는 한식 팀들이 매일 다르게 차려내는 한식 반상으로, 저녁과 주말에는 이탈리안 메뉴로 운영한다.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8 에코넷센터 1층 문의 02 460 8875 인스타그램@salottobombom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