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남포동맛집…일본인 부부가 운영하는 겐짱카레(2호점)

일본인 부부가 운영하는 겐짱카레(2호점)


남포동에는 맛있는 카레를 손님에게 대접하겠다는 마음으로 10년가량을 요리해온 음식점이 있습니다. 카레가 생각난다면, 일본인 부부가 운영하는 남포동의 맛집 ‘겐짱카레’를 추천합니다.


남포동 아리랑거리를 지나 먹자골목으로 올라오면, 오른편에 파란색 간판과 겐짱카레의 마스코트인 호랑이가 눈에 들어옵니다. 호랑이띠인 사장님이 직접 만들었다는 마스코트에서 귀여움과 친근함이 느껴집니다.


겐짱카레는 중앙동에서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맛있는 카레와 사장님의 정성으로 입소문을 탄 덕에 줄 서서 먹는 음식점이 되었고, 1호점의 좁은 가게 내부와 적은 좌석을 보완하기 위해 남포동에 2호점을 열게 되었다고 합니다.


겐짱카레의 가게 내부는 마치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표현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액자부터 시작해서 귀여운 피규어까지 일본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요소가 많습니다.


오픈된 주방에서는 재료 손질부터 시작해서 조리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손님에게 맛있고 깨끗한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사장님의 자신감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겐짱카레의 고로케는 빵가루를 사용하여 겉의 바삭함을 살리고, 속은 포슬포슬한 감자로 채워져 있습니다. 반숙 노른자를 터뜨려 먹는 카레와 바삭한 고로케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오직 남포동에서만 먹을 수 있는 야끼카레와 모듬튀김도 겐짱카레만의 별미입니다. 카레 위에 치즈를 올려 오븐에 구워 나온 야끼카레는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카레와 더해져 부드러운 맛을 자랑합니다.


착한가격업소란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대학생기자단 이충현 장준혁 황나영


안내 및 위치

위치: 부산시 중구 광복로 35번길 16-1 2층

시간: 11:30 ~ 22:00

전화: 051-241-0092


#부산맛집 #남포동맛집 #카레맛집 #일본식카레 #고로케 #겐짱카레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