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윤현민 '금사월'이 맺어준 사랑

GIF
presentation

백진희·윤현민 열애 인정

"지난해 4월,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


출처 : 백진희 인스타그램, 윤현민 인스타그램

배우 백진희(27)와 윤현민(32)이 1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백진희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와 윤현민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27일 이같이 밝히며 두 사람이 1년 가까이 교제 중이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출처 : 백진희 인스타그램

윤현민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윤현민과 백진희가 지난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로 인연을 맺었다"며 "선·후배로 지내던 두 사람이 드라마 종영 이후 작년 4월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 백진희 인스타그램

백진희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 또한 ALLETS에 "윤현민과 백진희가 1년 가까이 열애 중이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두 배우의 행보를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K스타는 윤현민과 백진희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데이트 장면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가까운 곳에 살면서 자주 데이트를 즐긴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윤현민 백진희는 데이트 당시, 주변 사람들을 경계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표현을 숨기지 않았다.


출처 : 백진희 인스타그램

한편 백진희 윤현민은 지난해 2월 종영한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로 인연을 맺었다. 극 중 연인사이로 출연했던 두 사람은 수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으나 "친한 사이다"고 부인한 바 있다.

GIF
presentation

출처 : allets.com

Let's be fabulou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