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것도 아시나요...?

이미 아시는분 계실지모르지만 혼자알고있기 아까운 상식이라올립니다.

켜두면 핸드폰배터리 빨리 닳는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켜둬야 카톡이 뜨고 안키면 자동으로 밀려 자기전 끄고 일어나 키면 잘때온 카톡 내용, 소리가 일어나 킨다음떠서 잘때 소리로 잠방해될일없습니다.

밴드쓰시는분들 광고로 전체채팅올때가있는데 위방법쓰면 새벽에 알림안와서 편히주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써본, 확실한방법!!!)

보통 세탁소에서온 세탁물이 비닐에 씌여오는데 그 비닐안에 발암물질, 휘발유 성분이있어 세탁물오자마자 비닐벗기는게 좋다네요.

(그 발암물질, 휘발유성분 없이는 기계가 세탁소있었는데 작동중 폭발로 안쓴다니 그후생긴, 새로생긴 세탁소는 그 기계를 아예 안들였을듯......)

음식넘어가는 식도가 숨넘어가는 기도보다 뒷쪽에 있어 고개를 들고 음식을 삼키거나 물을 마실경우 사래걸리고 심할경우 질식사할 확률을 높인다네요.

(약을 고개들고 삼킨경험들있을거니 반드시는 아니고 확률증가, 진공팩의 내용물은 고개들고 머금은 후 숙이고 삼키길 추천...)

겨울되 전기장판 피고 겨울지나면 접고, 피고, 접고, 피고, 접고할때 전기장판 안의 열선이 끊겨 화재의 위험이 생긴다니 겨울지나도 코드뽑고 겨울에 깔고 주무시듯 핀상태로 주무시길 추천합니다.

세수할때 물을받아하면 행굴때는 행구는게 아니고 비눗물을 바르는거니 그냥 약하게 틀어노고 세수하시길 추천합니다.

계란말이하기위해 계란푼 계란물에 계란 1개당 식초 1방울 섞으면 조리할때(말때), 젓가락으로 집을 때 안부셔 진다는군요.

냉면을 시키면 위에 삶은 계란이 나오는데 냉면의 면이 위벽에 상처를 내고 삶은 계란이 일종의 보호막을 만든다니 제일 먼져 드시는게 좋습니다.

제 잔머리 방식추가

도자기나 유리제품같은 것을 택배보낼때 취급주의를 써도 일부 택배원들은(모든 택배원 비하가 아닙니다) 빠른 일처리를 위해 막던지기도 한다던데, 김치라고 씌인건 김치양념 터지면 처리힘드니 조심조심 다룬다는 글을 봤던 기억이있습니다(어디서봤는가는기억안나고;) 그러니 손상될수 있는 물건들은 김치가 아니어도 박스에 김치라고 적어서 택배보내면 안전하게......ㅋㅋㅋ


(이것도 몇주후쯤엔 클립하신분들 원본 사라지지말라고 비공개 컬렉션에두고 빙글첫화면에 뜨라고 다시올릴생각요)

유머 ・ 엽기 ・ 동물 ・ 웹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