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아프리카TV의 새로운 여신 BJ안소진(이하 소진)이 나타났다.
당시 소진은 섹시 여캠의 대표 BJ 혜성처럼 등장하며 수많은 남성의 팬을 확보했다.그랬던 그녀가 지난해 7월, 아프리카TV의 인기 BJ턱형(이하 턱형)과의 열애 사실을 고백. 기존 남성팬에게 실망을 안긴 바 있다.
얼마간의 휴식기를 가진 후 방송을 다시 시작한 소진은 얌전한 차림의 모습으로 나타나 섹시한 의상과 드러나는 몸매는 찾아볼 수 없었고, 시청자들과의 소통 위주의 콘텐츠와 요리 및 먹방, 뷰티 등의 콘텐츠 방송으로 점차 색깔을 바꿔갔다.
방송에서 남성팬들이 "옷이 많이 얌전하다. 예전 같지 않다", "특별한 날에는 예전 섹시한 소진의 모습을 보고 싶다", "가끔 섹시 콘셉트도 진행해라", "초심으로 돌아가자" 등 의상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자 소진은 "2년 반 동안 모은 방송의상이나 노출의상은 이사 오면서 모두 버렸다. 요즘 내가 사는 옷들은 모두 긴 옷이다"고 말하며 "나 또한 짧고, 내 몸매를 드러내는 의상을 좋아하나 턱형이 노출 의상을 싫어한다. 그래서 요즘 긴 옷과 가리는 옷만 입는다"며 턱형에 대한 사랑을 과시했다.
이어 소진은 "그래도 후회는 없다. 나는 노출을 할 만큼은 해봐서 더 이상 노출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없다. 이제 좀 자제할 때도 됐다고 생각한다"고 답해 기대한 남성 시청자의 아쉬움을 샀다.턱형과 소진은 지난해 7월 공개 연애를 발표 이후 12월 동거 사실을 밝혔으며, 오는 5월 6일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