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팅 펜, 내달 국내 첫 시연

3D 프린터 들어보셨나요? 최근 차세대 산업으로 각광 받으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고 있는데요. 우주인 후보였던 고산 씨도 3D 프린터 벤처 기업을 창업하면서 3D프린터에 대한 관심은 더 늘어났지요. 이 3D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PC 등이 필요한데요. 이런 불편함을 없애버리고 펜 하나만 있으면 허공에 입체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는 3D 프린팅 펜도 있답니다. 3D 프린팅 펜은 해외 컨퍼런스 등을 통해 널리 알려진 제품이지만, 아직 시판되지 않아 한국에서 접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내달 한국에서 3D 프린팅 펜을 만날 기회가 열린답니다. 다음 달 14일 세종대에서 열리는 '테크플러스2013'에서 이 제품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테크플러스 측에 따르면 3D 프린팅 펜 '3Doodler'의 개발자의 제품 개발 스토리 강연과 시연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행사에 참여해 실물을 직접 보고 싶네요. ps. 내년 상반기 시판 예정이네요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