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신혼 침실 제품 라인업 강화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17년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신혼을 타깃으로 한 침실 시리즈 ‘미엘’, ‘미엘갤러리’와 ‘아르지안’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 사진제공 : 일룸, 화사한 신혼 침실 연출을 위하여 아이보리(FIV) 컬러를 추가로 출시한 일룸 침실 시리즈 ‘미엘’과 ‘미엘갤러리’ >


프랑스어로 ‘벌꿀’이라는 뜻의 ‘미엘Miel’ 시리즈는 신혼부부의 로맨틱하고 꿀같이 달콤한 침실을 완성하는 침실 시리즈이다. 미엘 시리즈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컴팩트 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데 적합하다.


또한, 미엘 갤러리의 경우 시선 차단과 통풍을 해결한 갤러리장 도어와 수납형 화장대 등 멀티기능성 품목 구성으로 로맨틱한 분위기와 심플한 모던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엘’과 ‘미엘갤러리’는 따뜻하고 트렌디한 공간 연출에 적합한 기존 내츄럴 우드컬러에 보다 더 화사한 침실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아이보리 색상을 추가 출시하였다.

< 사진제공 : 일룸, 기존 트윈 모션베드에서 1200폭, 1500폭 베드 프레임과 서랍장 등 품목을 추가 출시하고 시리즈 색상을 추가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일룸 침실 시리즈 ‘아르지안’ >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배려하는 침실 시리즈 ‘아르지안’은 기존의 2개의 프레임으로 구성된 트윈모션베드에 1개의 프레임으로 구성된 퀸사이즈 1500폭 프레임과 싱글에게 적합한 1200폭 등 모션베드 프레임을 추가적으로 출시하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밝은 그레이와 우드 컬러가 적절히 조화되어 고급스럽고 은은한 느낌을 주는 색상을 추가하여 고객들이 각자의 선호와 취향에 맞는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아르지안’ 시리즈의 경우, 모션베드 뿐 아니라, 모션베드 이용에 특화된 AV장, 사이드 리프트업 테이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비하고 있어 소비자의 사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고, 감각적인 침실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2017년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신혼 타깃에 적합한 침실 시리즈인 미엘, 미엘 갤러리, 아르지안의 색상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하여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침실 연출에 대한 여러가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신혼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제품과 침실 공간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며, 고객들은 일룸의 침실 시리즈를 통하여 감각적이고 달콤한 신혼공간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