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숴! 그리고 만들어! 내 집 만들기 게임


내 집은커녕 전세도 얻기 힘든 현실. 내 맘대로 집을 사고 부수고 꾸미고 싶다는 생각 해보신 적 있나요? 

유저가 하고 싶은 대로 집을 사고 부수고 꾸미고 팔 수 있는 인디게임 <하우스 플리퍼>(House Flipper)​을 소개합니다. 먼저 영상을 통해 어떤 게임인지 살펴보시죠.


<하우스 플리퍼>는 유저가 집을 사고 부수고 고치고 팔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유저는 집을 저렴하게 구입한 뒤, 대대적인 집수리 공사를 해서 이전보다 더 완벽한 집으로 완성해야 합니다.

유저는 단순한 보수 공사와 도배부터, 전기 배선을 건드리는 세밀한 부분까지 손 볼 수 있습니다. 집안 곳곳에서 불필요한 부분은 부수거나 버리고, 고장 난 부분을 수리하면서 집을 말끔한 상태로 만들어 이전보다 비싸게 팔아 넘겨야죠!

이런 리모델링(?) 과정에서 정해진 규칙 없이, 유저가 집을 하고 싶은 대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유저는 ​청소나 인테리어 같은 기본적인 작업은 물론, 임의로 벽을 부숴 집 구조를 바꿀 수도 있고, 직접 전기 배선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작업을 성공적으로 끝냈다면, 처음에 샀던 집 가격보다 더 비싸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엠피리언(Empyrean)에서 개발한 ​<하우스 플리퍼>는 2017년 4분기에 스팀 출시 예정입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