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복용시 음경에 나타나는 시간대별 변화

영국 매체 미러는 비아그라를 복용하고 12분부터 24시간까지 시간대별로 나타나는 음경의 변화를 발표했다.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로 유명한 비아그라는 지난 1998년 미국에서 첫선을 보인 후 전 세계의 남성들에게 큰 관심의 대상이 됐었다.

다음은 비아그라 복용 후의 시간대별 변화를 살펴보자.


♥12분 ―우리 몸은 비아그라 성분을 빠르게 흡수한다. 의 약효는 복용 후 12~70분에 나타나기 시작한다. ♥ 27분 ― 12분 안에 반응이 없다면 더 기다려야 한다. 비아그라 50mg을 복용한 뒤 발기하는 데 평균 27분이 걸린다.

♥ 57분 ―비아그라를 먹고 최대 발기력이 나타나는 시간이다. 약품의 체내 농도가 가장 높게 나는 시점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성관계하기 한 시간 전에 비아그라를 복용하라고 권고한다. 성 의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남성들은 비아그라 복용 1시간 뒤 평균 33분 동안 발기 지속 효과를 보였다. ♥ 4시간 ―비아그라의 효과가 절반으로 감소하는 시간, 아직 성관계하는 데 문제는 없다. 비아그라의 효과가 4시간마다 절반으로 줄어든다. ♥ 10시간 ― 성 의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의하면 복용 후 10 시간이 지난 뒤에도 발기할 수 있다고 한다.

♥ 12시간 ―성관계는 가능하지만, 발기 시간이 10분 이내로 짧아진다고 전해진다. ♥ 24시간 ―하루가 지나면 체내에 남아있던 혈류 내 흔적이 대부분 사라진다. 비아그라를 24시간 이내에 1회 이상 복용해선 안 된다.

"그 녀석을 위한 집념, 만족의 끝은 없다."

(자료제공: 라쉬반 코리아, 영국의 건강뷰티업체 수퍼드러그, 미러)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