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때문에 고생하던 여성이 깨끗한 피부를 되찾게 해준 민간요법

여드름 때문에 고생하던 한 여성이 ‘식이요법’을 바꾸고 깨끗한 피부를 되찾았다.


지난 27일 한 매체사는 미인대회 최종 진출자가 알려준 ‘여드름 해결 꿀팁’을 소개했다. 영국에 사는 라헬 크롤리는 뛰어난 미모에 미인대회를 준비했지만, 16살부터 생긴 ‘여드름’에 최종 진출을 포기해야 했다.


여드름이 심해 자존감이 바닥친 그녀는 친구들과 외출하는 것도 그만두고 짙은 화장과 긴 헤어스타일로 여드름을 감추기 급급했다.


그러나 짙은 화장은 오히려 라헬의 여드름에 ‘독’이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라헬은 ‘여드름’을 개선해야겠다고 결심했고 당당히 맨 얼굴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이후 식단 조절에 나선 그녀는 ‘설탕’을 뺀 채식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설탕 대신 채소로 식재료를 채웠다.


6개월 동안 설탕을 피한 그녀는 가공식품을 멀리하고 채소, 과일, 콩, 아보카도, 물 등의 자연식품을 선택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는 눈에 띄게 변했다.

울긋불긋했던 여드름이 조금씩 사라지기 시작했고 깨끗한 피부를 되찾은 그녀는 미인대회에 최종까지 진출할 수 있었다.


여드름을 치료하며 자존감을 찾은 라헬은 한 인터뷰에서 “여드름이 심한 부분에 아직 흉터가 있지만, 꼭 화장으로 가릴 필요는 없다고 본다.”고 말하며 “식단을 바꾼 뒤 여드름 완치뿐 아니라 자존감도 높아졌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곡선형몸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