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창립 37주년 ‘크리스탈 홈파티 플러스 세트(18)’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창립 37주년을 맞이하여 냉장고 정리와 테이블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투 인 원(2 in 1) 테이블 용기 '크리스탈 홈파티 플러스 세트(18)'를 3월 한정 출시한다.

‘크리스탈 홈파티 플러스 세트(18)’는 타파웨어의 스테디셀러인 ‘크리스탈 보울’ 시리즈를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한 테이블 용기 세트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크리스탈 보울 소형’부터 부피가 큰 음식이나 과일을 보관하기 좋은 990ml의 ‘크리스탈 보울 대형’까지 총 6종의 18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탈 홈파티 플러스 세트(18)’는 제품명처럼 크리스탈 같은 투명한 용기로 보관된 음식의 종류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고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테이블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가볍고 깨지지 않는 재질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완벽한 밀페력이 공기와 수분을 차단시켜 주어 음식을 더욱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씰(Seal, 뚜껑)에 홈이 있어 용기를 층층이 쌓아 올려도 미끄러지지 않아 냉장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타파웨어 ‘크리스탈 홈파티 플러스 세트(18)’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창립 37주년을 맞아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