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위로자가 필요한 시대..

✜ 일본의 한 대기업에서는 '화풀이 전화..'라는 제도를 시행했습니다.. 철저하게 익명이 보장되는 사내 전화를 개설해서 무슨 말이든 다 들어주며 맞장구를 쳐주는 방식이었습니다.. 이 화풀이 전화가 개통되자마자 쉴 새 없이 전화벨이 울렸고, 이 전화로 직원들의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크게 줄었고 작업능률까지 높아졌다고 합니다.. 또 미국 뉴욕의 한 지역 신문에서는 '말을 들어드립니다..'라는 광고가 실린 적이 있습니다.. 5분이란 시간 동안 어떤 말도 다 들어주고 동조를 해준다는 이 전화는 유료였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서 큰돈을 벌었습니다.. 미국에서는 길거리에서 '안아드립니다..(Free Hug..)' 라는 피켓을 들고 불특정 사람들을 안아주는 '안아주기운동.. (Free Hugs Campaign..)'이 빠르게 퍼져나갔습니다.. '프리허그닷컴'의 설립자인 '제이슨 헌터..'는 "그들이 중요한 사람이란 걸 모든 사람이 알게 하자.."는 가르침을 주던 어머니의 말씀에서 영감을 받아 2001년에 최초로 시작하였으며, 포옹을 통해 파편화된 현대인의 정신적 상처를 치유하고 평화로운 가정과 사회를 이루고자 노력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오리건주에 사는 '사만다 헤스라..'는 여성이 국제힐링허그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프로페셔날 포옹 전문가..'라 부르며 따뜻한 포옹으로 이해와 위안과 위로를 해준다고 말했습니다.. CCTV가 설치된 방에서 안전하게 포옹 서비스를 해주며 1시간 안아주는 비용은 약 6만원이라고 합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적어도 미국의 16개 주에선 수천 명의 고객들이 전문 커들러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 예약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커들러..(cuddler..)'란 낯선 사람을 껴안아 주거나..(cuddle..), 고객의 품에 안겨주는 것을 말합니다.. '커들러 산업..'은 5년 전에 '트래비스 시글리..(27)'가 샌프란시스코에 '커들링 치료' 사업을 차리면서 시작됐는데, 그녀는 심리학을 전공한 사람으로 치료사와 고객이 서로 신체 접촉을 하지 못하는 데 안타까움을 느껴 이 사업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화풀이 전화를 통해 하소연을 하고 유료 전화로 내 말을 들어주는 사람을 찾고 유료든 무료든 나를 안아주는 사람을 찾는 현대인들.. 진정한 위로자가 필요한 우리의 모습입니다.. 여러분은 무엇으로 외로움을 달래시나요..?? 마음의 상처와 분노, 상한 마음을 무엇으로 위로를 받으며 살아가고 계신가요..??








.·:·﹡:*·✭

자기계발 ・ 교육 ・ 스포츠카 ・ 영감을주는이야기
안녕들하시죠..?? 조금 한가해지면 돌아오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