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삼성에 아이폰8용 OLED 패널 7천만대 주문

애플이 올해 출시할 아이폰8에 삼성디스플레이의 올레드(O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한다. 애플은 올레드 디스플레이의 유일한 공급 업체가 될 삼성에 7천만 개의 커브드 올레드 디스플레이 패널을 주문했다고 GSM아레나가 3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애플은 올해 하반기에 아이폰7S 및 아이폰7S플러스와 함께 아이폰8을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의 올레드 디스플레이는 아이폰8에만 적용된다고 GSM아레나는 전했다. 아이폰7S 및 아이폰7S플러스는 이전모델의 LCD패

널과 크기(각각 4.7인치와 5.5인치)를 유지하게 된다.


아이폰8은 5.2 인치 OLED 스크린을 적용할 예정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올해 애플이 올해 5천500만대의 아이폰8을 판매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삼성은 아이폰8에 대한 수요가 기대치를 초과할 경우를 대비해 9천500만개의 패널을 생산할 것이라고 GSM아레나는 전했다.


GSM아레나는 2017년에 출시될 아이폰 모델 모두가 무선 충전 기능과 물 및 먼지 저항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관측했다. 아이폰8은 얼굴 인식을 가능하게 하는 ‘3D 센서’를 갖고 있으며, 아이폰7S 모델은 버튼을 유지하지만 얼굴 인식을 위해 3D 센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GSM아레나는 예상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