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이상한데?", 10일 만에 복귀한 'BJ세야'


GIF
presentation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세야(이하 세야)가 지난달 24일 가정사로 방송 휴식기를 갖는다고 전한 세야는 10여 일이 지난 3일(월) 조금 달라진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했다.


세야의 방송을 기다린 많은 팬들은 세야의 밝은 목소리에 반갑게 반기며, 얼굴을 비추기 전 목소리로 그동안의 근황을 전했다.세야는 "오랜만에 방송하니 떨린다. 모두 반갑다. 엄마 수술은 잘 맞췄고, 엄마 병간호를 하면서 금연도 시작했다"며 그동안의 근황을 이야기했다.


이어 "엄마 수술 끝나고 함께 실리프팅 시술을 받아 현재 얼굴이 좀 부어있는 상태다. 오랜만에 방송하려고 하니 부끄럽다"며 천천히 얼굴을 내비쳤다.평소와 달리 안경을 쓴 모습의 세야는 앞서 말한 대로 붓기가 있는 얼굴에 눈가에 화장이 짙은 모습으로 나타나 많은 시청자들이 놀라워하며 "리프팅 이외에 코 성형도 했다", "눈 성형했다"등 성형 의혹을 제기했다.

GIF
presentation

이에 세야는 "오늘 촬영이 있어 메이크업했다"며 머뭇거리다 계속되는 성형 의혹이 나오자 "거짓말은 못 하겠다. 얼굴 리프팅 이외에 쉬는 동안 눈 성형했다. 단, 코는 하지 않았다"며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


세야의 달라진 모습을 본 다수 시청자들은 "성괴다", "성형 중독이다"등 성형에 대해 안좋은 반응을 보이는 반면, "자신을 가꾸기 위해 나쁘지 않다", "수술 잘 됐다"등 좋은 반응도 이어졌다.


또한, 세야는 "앞으로의 방송 활동 계획은 추가 콘텐츠 없이 지금 하는 것처럼 소통 위주의 방송과 공식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며 추후 일정을 말했고, "비글즈에 대해 많이들 물어보나 쉬는 동안 멤버들이 단 한 명도 안부 연락이 없어 조금 서운했다. 사실상 해체가 아닌가 싶다"고 비글즈에 대한 서운함을 내비치기도 했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www.bjn.co.kr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