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 선수 홈런공도 받고 IWC 시계도 받자!


IWC가 올해 은퇴를 선언한 '국민타자' 이승엽 선수와 그가 소속된 삼성 라이온즈와 손잡고 전례없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내용인즉, 이승엽 선수가 삼성 라이온즈 홈구장 경기에서 홈런을 칠 때마다 그의 홈런공을 습득한 사람에게 IWC의 클래식 라인 스테디셀러이자 예물시계로도 인기가 높은 포르토피노 오토매틱(Portofino Automatic, Ref. 3565) 스틸 시계 1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한 것인데요. 제가 기억하는 한 국내에 진출한 스위스 고급 시계브랜드 중 이러한 종류의 파격적인 스포츠 협업 이벤트를 기획, 추진한 회사는 IWC 코리아가 처음입니다.


- IWC 포르토피노 크로노그래프



2017 프로야구(KBO) 리그 개막에 맞춰 이벤트를 마련한 시의성도 돋보이지만, 무엇보다 한국 프로야구의 살아있는 전설로 통하는 이승엽 선수의 마지막 시즌을 유의미하게 기념하는 취지로 마련됐다는 점에서 열혈 야구팬들이라면 한번쯤 꼭 노려봄직 합니다.



이미 지난 주말(4월 2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구장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 대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이승엽 선수가 시즌 첫 홈런이자 국내 프로야구 개인 통산 444호 홈런을 시원하게 쏘아올린 가운데, 이승엽 선수의 홈런공을 받은 한 30대 남성에게 경기 종료 후 <IWC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시계 교환권>이 실제 증정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이승엽 선수는 지난해 시즌 총 27개의 홈런을 기록, 이 중 무려 12개를 홈경기에서 터트렸다고 합니다. 아직 올해 시즌 초반인 만큼 남은 기간 이승엽 선수의 홈런공은 물론 IWC의 시계까지 습득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많이 남은 셈입니다. 야구를 사랑하고 IWC 시계의 가치를 아는 타임포럼 회원님들이라면 이번 이벤트 기회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