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커플이 인스타 사진 한 장에 ‘천만원’ 수익을 버는 이유

이 커플은 무려 인스타그램 여행사진으로 어마어마한 돈을 번다고 한다.


커플


잭 모리스(Jack Morris)와 로렌 불린(Lauren Bullen)은 작년 피지에서 만난 이후 모든 사람들이 꿈꿀만한 일상을 살고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다니는 여행지에 대해 사진으로 남길 뿐만이 아니라 그 포스트 한 장 한 장당 9000달러에 가까운 돈을 벌어낸다.


잭은 현재 2백만명의 팔로어 수를 그리고 로렌은 1백2십만명에 가까운 팔로어들을 보유 중이며 현재 그들은 브랜드들의 협찬과 여행사들에게 스폰서쉽을 통해 천 만원에 가까운 돈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이 가는 어디든 스폰서쉽을 통해 다니게 되었고 자신들의 집이 있는 발리에서 사는 것도 그들의 스폰서를 받을 정도이다.


잭은 자신의 여행 블로그이자 공식 사이트인 듀유트레블(DoYouTravel)에 자신과 로렌이 이렇게까지 될 수 있었던 팁이나 이유들에 대해서 공유했다.


그는 “대부분 사진들은 집에서 있는 장치들을 통해 비슷한 스타일들로 보정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와 로렌은 해가 뜨고 1시간이 지나면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고 한다.


그는 “해 뜨고 1시간 후가 제일 사람이 길거리에 없어서 조용한 시간대이다”라고 전했다. 포스트 하나당 들어가는 비용은 약 3백만원정도가 쓰인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