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때문에 화난 BJ남순, 도움 요청

presentation

BJ남순(이하 남순)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의 이사 문제로 부동산과 마찰이 생겨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남순은 부동산과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2016년 11월 28일 월세 계약 만기 전, 다른 집으로 이사하겠다고 부동산에 이야기해 놓은 상황이다. 하지만 부동산에서 알아봐 준 집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른 부동산에 알아보겠다고 통보한 후 2017년 4월 4일 다른 부동산에서 계약 후 4월 25일에 이사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부동산에서는 현재 살고 있는 집이 나갈 때까지는 월세를 계속 지불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이에 남순은 사전에 다른 집으로 이사하겠다고 말했음에도 부동산 측에서는 경기가 좋지 않아 한 두 달안에 집이 안 나갈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남순은 한 달 간의 유예기간을 주겠다고 이야기했지만, 부동산 측은 사전에 말없이 다른 집을 계약하고 통보했다고 주장. 최대한 빨리 빼겠지만 정확한 기간은 이야기 못하겠다고 이야기했다.

presentation

부동산 측의 이야기를 듣고 남순은 "결국 세입자를 못 구하면 우리가 월세를 부담하라는 것이냐"라고 따져 묻자 부동산 측은 "만기 이사한다 해도 만기 후 이사이므로 묵시적 갱신인 셈이므로 세입자가 들어올 때까지 월세를 부담 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어 부동산 측과 남순의 공방이 커지고 있다.


남순은 만기 전 분명 이사 의사를 밝혔음에도 현시점에 달라진 부동산에 대해 분노를 표했다. 이에 답답한 남순은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으나, 뾰족한 답이 나오지 않아 결국 변호사의 도움을 받기로 했다.이번 사건을 본 다수 시청자는 "부동산과 싸우지 말고 집주인과 대화해라", "갑자기 변한 부동산 태도에 화난다", "모르면 당하는거다", "힘내라"고 함께 분노하며 위로의 말을 전했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www.bjn.co.kr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