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X 나이키 업템포 "섭템포"

에어 조던 5 / 에어맥스 98 에 이어 올해 슈프림과 나이키의 콜라보는 "에어 모어 업템포"라는 썰이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에 언급되면서 수많은 스트릿 팬들의 마음을 끓어오르게 만들었다. 슈프림과 관련된 뉴스를 트윗하는 채널Supreme Access가 2017년 슈프림 x 나이키 콜라보를 언급한것과 스니커뉴스를 통해서도 같은 썰이 언급되며 그 팬들은 점점더 "썰"에 대해 열광했다. 그러던차 일본 잡지 "슈즈 마스터"와 인스타 그램속 네이마르를 통해 꿈만 같던 슈프림 x 업템포의 상세사진이 공개되었다.


AIR를 대체한 SUPREME. 이 두 단어의 가치는 알만한 사람들이라면 얼마나 대단한건지 그리고 엄청나게 큰 열기를 가지고 올 것 이라는 것도 충분히 예상할 수 있다.





필자가 생각하는 업템포는 호불호의 끝판왕 디자인, 중간이 없는 디자인이다. 스트릿이나 농구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불호따윈 없는 절대적인 디자인, 하지만 그 반대의 사람이라면 그만한 돈을 지불하고 구입하는것 자체를 이해 못하는 디자인. 즉 중간이 없는 디자인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대게 업템포의 디자인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스트릿적 감성을 가지고 살아간다 생각한다. 과연 그런 사람들의 입장에서 이번 콜라보는 얼마나 큰 가치를 가지고있을까? 어쩌면 스트릿을 대표하는 신발과 스트릿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만남. 두 정점의 만남 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이번 협업은 단순히 "두 브랜드가 함께 하는 작업" 그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또 한번 빨간네모 상자의 알 수 없는 매력을 느끼는 그런 소식이다.



이미지 출처 > 구글이미지


글을 쓰면서 참 부족함을 많이 느낍니다.

함께 소통하며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패션MD 지망생의 취미용 계정 오늘의 추천/ 오늘의 세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