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 빚진 BJ턱형에게 "함께 갚자"고 밝힌 BJ안소진

BJ안소진을 속이기 위한 몰카에 되려 감동한 BJ턱형


GIF

아프리카TV 공식 대표 커플 BJ턱형(이하 턱형)과 BJ안소진(이하 소진)이 최근 서로를 속이는 몰카 전쟁 영상이 큰 관심을 받는 가운데 매번 들키는 턱형이 이번에는 기필코 소진을 속이기로 작정했다.


턱형은 소진이 눈치채지 못하게 카메라를 설치. 진지하게 소진과의 대화를 시도하며 "결혼하기 전 사실대로 고백할 것이 있다"며 분위기를 잡았다.


이어 턱형은 "빚이 조금 있다. 집에도 대출이 있고, 사업(블랙리스트)하는데 돈을 빌리다 보니 대출이 안 돼서 사채까지 쓰게 됐다. 당장 카드값도 못 갚고 있다"며 자신의 빚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이에 심각성을 느낀 소진은 아무 말 없이 턱형을 바라보며 "빚이 총 얼마냐"라고 묻자 턱형은 "차까지 해서 총 5억 정도다"고 답했다. 턱형이 솔직히 밝히는 빚의 규모를 파악한 소진은 한참을 생각한 후 "돈은 갚으면 된다. 갚기 힘들 것 같냐"라고 묻자 턱형은 "혼자서는 힘들 것 같다"고 고개를 떨구며 답했다. 

GIF

바로 소진은 "왜 혼자냐? 나도 같이 벌면 된다"고 말하자 감동한 턱형은 상황에 더욱 몰입하며 "앞으로 4억을 어떻게 갚지? 결혼하기 전에는 다 갚아야 하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소진은 "어떻게 그 큰돈을 한꺼번에 갚냐, 결혼한 후에도 계속 갚아 나가자. 나도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하며 턱형에게 "앞으로 방송 열심히 하고, 유튜브 영상도 열심히 찍고, 돈 아껴 쓰자. 차도 팔고 사람들에게는 차 부서졌다고 말하고 내 차 써라. 또 앞으로 돈이 필요하면 무조건 나와 상의해라"라고 현명한 아내의 모습을 보여줬다.이에 한술 더 뜬 턱형은 "지금 당장 빚 갚을 돈이 없다. 3천만 원만 빌려줘라"라고 말하자 소진은 바로 "알겠다 주겠다. 돈 없다고 하면 내가 싫어할까 봐 걱정했냐"고 기가 죽은 턱형에게 용기를 북돋아 줬다.

GIF

결국 턱형은 몰래카메라임을 밝혔으며, 몰래카메라 대성공의 기쁨을 누렸다.  


이 영상을 본 많은 이들은 "소진이 정말 천사다", "턱형에 대한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진다", "정말 상위 1%도 아까운 여자다"며 소진의 마음씨에 감동의 글이 이어졌다.한편, 턱형과 소진은 공개 연애 10개월 만인 5월에 웨딩 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www.bjn.co.kr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