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할리스 메뉴] 리코타 치즈 샐러드

이태원 할리스커피에서 구입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메뉴에요. 외식하는 다이어터를 위한 식사메뉴.... 라고 하기에는 치즈가 맘에 걸리고 ㅋㅋㅋㅋ 그냥 밖에서 간편하게 끼니 때울때, 프랜차이즈 카페나 베이커리의 샐러드 메뉴는 꽤 유용하죠! 사실 샐러드를 구입한다면 주로 파리바게트를 이용하는 편인데, 새벽 밤샘중이라^_T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할리스의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 도전. 단품 6,500원이고 다른 샌드위치 메뉴와는 달리 커피를 할인해주는 세트메뉴 구성은 없네요. 야채의 양은 너무 적지도 많지도 않은 수준인데, 리코타 치즈 양이 진짜 많아요. 무려 3스쿱! 물론 원조인 카페 마마스의 리코타치즈 맛을 기대하시면 안되구요 :( 맛이 없는건 아닌데 마마스랑은 뭔가 느낌 자체가 달라요. 할리스의 리코타 치즈도 제법 꾸덕하긴 하지만, 마마스에 비해 레몬맛/단맛이 덜하고 우유맛이 더 강한 느낌이랄까요? 생각했던 것보다는 제법 구성이 실해서 좋긴 한데, 커피와 함께 제공되는 세트메뉴가 없다는 점은 여전히 아쉽네요. 그래도 할리스는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몇 안되는, 유료 커피리필이 가능한 카페죠!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때에 한정해서이긴 하지만요. 게다가 여긴 24시간! 자소서와 함께 오늘밤에도 이태원 할리스에 밤샘이 스치웁니다...☆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