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도 우버택시를 사용한다. 간호서비스 업체와 제휴

몸이 아픈 환자가 병원 갈 때 운전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죠.

이제 환자도 우버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환자가 병원까지 우버를 이용해 이동할 수 있게 된 건데요.

노인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세라'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세라는 스마트폰 간병 및 치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인데요.

이제 우버 예약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 영국의 공공기금 보건단체 (NHS)에 소속되어 있는 런던의 다수 병원과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세라와 우버의 제휴로 간병.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이 우버를 이용해 병원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환자의 가족이 간병인과 직접 통신하면서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상황에 따라 장애인. 노약자를 위한 우버 어시스트. 휠체어 이동 서비스인 '우버와브'를 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동이 불편하거나 몸이 불편한 환자들이 안전하고 저렴하게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고요.

이제 스마트폰 앱에서 누르기만 하면 예약이 되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임원 및 CEO 전문교육기관' IGM 세계경영연구원이 제공합니다.

◎ 카드가 맘에 들면 '좋아요' 와 '공유' 하는 센스!

◎ IGM 세계경영연구원의 다른 카드 보기 https://www.vingle.net/igmvalue

CEO 및 임원교육 전문기관 , 4차 산업혁명 핵심역량 교육 http://www.igm.or.kr / Mail. Value@igm.or.kr / Tel. 02-2036-8341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