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21일 국내 출시...삼성, 국내 공식 소개

덱스 등 갤럭시S8 액세서리도 선보여

삼성전자가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를 오는 21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13일 오전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갤럭시S8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갤럭시S8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공식 소개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삼성 모바일 케어팩, 갤럭시 프렌즈 등 갤럭시S8·갤럭시S8플러스의 서비스와 스마트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였다.


갤럭시S8·갤럭시S8플러스는 기기 전면의 80% 이상을 화면으로 채워 화면 안팎의 경계를 허문 ‘인피니티 디스플레이(Infinity display)’를 사용했다.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로 입체감을 살린 것은 물론, 디스플레이를 둘러싼 상하좌우의 모든 베젤을 최소화해 화면 크기를 극대화했다.

갤럭시S8시리즈는 갤럭시S 시리즈 최초로 물리적인 홈 버튼을 없애며 전작 대비 디스플레이가 약 18% 커졌다.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는 18.5:9 화면비율의 더 넓은 ‘시네마틱 뷰’로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UHD 얼라이언스의 ‘모바일 HDR 프리미엄’ 인증을 받았다.


스마트폰과 사용자의 새로운 소통 방법을 제안하는 지능형 인터페이스 ‘빅스비’는 음성, 이미지, 텍스트, 터치 등의 다양한 입력 방식을 거쳐 정보를 받아들인 후, 사용자의 상황과 맥락을 이해해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빅스비는 보이스(Voice), 비전(Vision), 리마인더(Reminder), 홈(Home) 등 네 가지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스마트폰을 훨씬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딥 러닝(Deep Learning) 기술을 적용한 ‘빅스비’는 다양한 기기와 사용자 간의 소통 방식을 학습해 사용하면 할수록 사용자에게 더욱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갤럭시S8시리즈는 비밀번호, 패턴, PIN, 지문, 홍채를 지원한다. 간편한 화면 잠금 해제를 위해 얼굴 인식 기능도 추가됐다. 삼성전자의 생체 인증 서비스인 삼성패스(Samsung Pass)도 갤럭시S8시리즈와 함께 확대된다.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인터넷 전문은행을 포함한 대부분 은행의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홍채 인증’으로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S8시리즈는 10나노 프로세서인 엑시노스 8895와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를 적용했다. 전작 대비 CPU 성능은 10% 이상, 그래픽 성능은 21% 이상 향상됐다. 또한 하만(Harman)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튜닝 기술로 더욱 향상된 음질을 제공하는 고성능 이어폰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삼성 덱스(Dex)는 갤럭시S8시리즈를 데스크탑 PC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게임 등을 더욱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며 최적화된 가상 PC 화면을 제공해 멀티 태스킹 작업도 자유롭다.


갤럭시S8은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 3가지 색상으로, 갤럭시S8플러스는 코랄 블루, 오키드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21일 정식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93만 5천원, 99만원이다. 미드나이트 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되는 갤럭시S8플러스 6GB 램(용량 128GB) 모델은 115만 5천원이다.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사장은

갤럭시S8시리즈는 압도적인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사용자 경험에 대한 철학을 더해 완성한 매혹적이고 환상적인 제품이며, 갤럭시S8시리즈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며 새로운 스마트폰 생태계를 완성해 나갈 것이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