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이진수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전하는 11가지 메이크업 꿀팁!

안녕하세요 :) 단밤입니다! 오랫만이죠여러분 ㅎㅎ

지난주 헤라홀릭 첫번째 정기모임 청담동 헤라 부띠끄로 다녀왔는데요~♡

넘나 고급정보 가득 얻어와서 여러분들께도 나눠드리려 폿폿!




정기모임에서는 3월 우수 리뷰어, 활동피드백 , 4월미션 소개등등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셨구 저희 헤라홀릭들에게 메이크업 꿀팁을 이진수 메이크업 아티스트님께서 직접 해주셨어요!!!!♡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_ 이진수

진수님은 현 아모레퍼시픽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 현재 탑모델들이나 연애인들 메이크업을 해주신다고 해요!!

오늘 꿀팁을 대전수해주신다구하니 집중 X 집중



1. 화장 시작전 립밤으로 입술에 보습을 먼저

립 메이크업은 보통 화장의 맨 마지막 단계에서 하곤하죠! 근데 립밤은 화장 시작전에 발라두시는 편이 좋다고 해요! 왜냐면 그래야 립밤이 촉촉하게 스며들때쯔음 립메이크업을 올려서 부드럽구 윤나는 립메이크업에 용이하다고 하네요!




2. 뷰러도 먼저 찝기!

뷰러를 먼저 찝어놓고 아이 메이크업에 들어갈때쯤에 픽스를 하면 훨씬 자연스럽고 적당한 높이로 픽스가 된다고해요! 그래서 화장 시작 전, 립과 뷰러부터 !




3. 피부 표현은 도구를 이용하라!

헤라 매직 스타터로 베이스를 하는 과정인데요, 보시면 브러시를 이용하고 계세요! 브러쉬를 이용해서 연출해주시는게 훨씬 얇고 고르게 바를수 있다고 ㅎㅐ요!




4. 에어쿠션은 꾹꾹 누르듯 밀착감 있게 두드리자

피부에 더 쫀쫀하게 흡착시키기 위해서는 퍼프로 꾹꾹 누르듯이 발라주는것이 더 좋다고 해요!!!! 이번에 새로나온 헤라 블랙쿠션을 이용하셔서 피부 표현 보여주셧는데 정말 쫀쫀하고 예쁜 피부 연출이 쉽게 가능하더라구요!!

전 대충두드리는편이였는데 얼굴등고선기준 나와있는 부분을 중심으로 꾹꾹 > 나머지 펴바르기 정도의 과정으로 바르시더라구요!




5. 브로우는 손에 힘을 빼고!

브로우는 자연스러움이 중요한데요, 손에 힘을빼고 슥슥 그려주시는편이 좋다구해요. 참고로 진수님깨서는 사선붓이아닌 둥근붓을 이용하여서 브로우를 그리시더라구요! 그편이 더 자연스럽고 예쁘게 나온다네요!!


6. 브로우 잔여물로 코 쉐딩 라인 잡기!

브로우를 그리고 붓에 남은 여분의 잔여물로 코 쉐딩라인 잡아준는것도 꿀팁!




7. 아이라인은 섀도우보다 먼저 그리기!

보통은 섀도우를 그리고 아이라인을 많이들 그리시는데요, 그보다 먼저 그리는편이 화장이 훨씬 편하고 자연스럽다고해요! 먼저 그려놓으면 수정도 편하고 또 여기서 꿀팁이 라인을 꽉꽉 채워 그리지마시구 젤 바깥선에 맞춰서 그리시구, 살짝 번지게 마무리 해주세요! 이게 한번 번지면 더이상 잘 번지지 않는다고하니 미리 만져서 자연스럽게 연출~!



8. 섀도우 브러쉬는 비싸지 않아도 되요!

브러쉬 다들 고민 많으시죠? 죄다 비싼걸 사자니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고..ㅠ 근데 그거 아시나용 여러분? 진수님이 가르쳐주신 꿀정보인대 브러쉬는 파운데이션 브러쉬류는 비싼제품군을 사용하시는게 좋고, 섀도우 브러쉬같은건 저렴한걸 사용하셔도 괜찮다구해요!!



9. 붓펜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 마무리!

아이라인은 이처럼 붓펜 라이너로 한번 마무리 해주시는게 좋다고 하는데, 진수님은 딱 점막만 채워서 또렷한눈매만 연출하시더라구요!!



그다음 마스카라 ㅎㅎ 이 제품 초 신박탬이였는데, 헤라에서 나온 마스카라 제품이였어요! 보시면 바디 재질이 고무 같은 재질로 되어있어서 주물주물 하셔서 브러쉬에 액이 잘 묻도록 하신후 바르실수 있다고해요... 대박..




이제 드디어 립메이크업인데요♡ 이날은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연출해주셨어용!! 먼저 립스틱을 가지고 입술 전체에 도포하시구




10. 레드립등 포인트립은 구각을 신경써서!

브러쉬를 사용해서 구각을 깔끔히 따주시는것이 좋다고 해요! 이때 얼굴을 약간 옆면을 보면서 립을 발라주시면 정면에서 바르는것보다 훨씬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고 하네요!




11. 쉐딩은 턱+턱밑 까지 넓게

우리보통 턱라인에만 쉐딩을 넣어서 무슨 경계선 처럼 만들어 놓으시는 분들 많으신뎅 ㅜ 이제 그러지말아요 우리☆ 사진처럼 큰 브러쉬를 이용 턱 밑 부분까지 넓게 쓽어 올려주세요!





이진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하는 11가지 메이크업 꿀팁 ! 어떠셧나요?

소소하지만 우리가 평소에 캐치 못했던 것들도 꾀나 있을텐데용 우리 모두 좀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하여 체크해보며 메이크업 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모두들 예쁜 하루되시길!




_ 더 자세한 이야기는 단밤 블로그

http://m.blog.naver.com/jdb1313/220981711934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틴트 덕후가 비교한 명품~틴트 17개 발색 비교 후기!!!
GGLAB
12
11
0
겨울왕국 ST 네일
mnlkpo961026
5
2
2
8백만명이 봤다는 얼굴 붓기 주름살 제거 마사지
lisohair
148
243
0
광고없이 뽑은 뷰티유튜버의 인생템들! (기초+메이크업+헤어 꿀템!)
GGLAB
36
57
1
일본의 선구자들⑮/ 립스틱의 원조
japanoll
4
2
1
100만 뷰티유튜버들이 극찬한 보습천재 화장품BEST7
GGLAB
102
192
2
다이어트 성분 가이드 2탄 “신진대사 활성화”
visualdive
5
14
0
곡률 측정으로 내게 맞는 뷰러를 찾아보자
visualdive
6
14
0
꿀광피부 만들어준다는 꿀뷰티템 모음!
GGLAB
17
25
0
선뜻 시도하기엔 고민되는 뷰티 패션 아이템 4
visualdive
2
0
0
브래지어 고를 때 알아둬! 속옷 사기 전 알아야 할 모든 것
visualdive
55
93
3
청바지 꿀팁.gif 👖
linggle2
174
296
8
GIF
속눈썹 영양제, 뷰러할 정성으로 챙겨보자
visualdive
10
10
0
살면서 한번쯤은 필요한 깨알꿀팁 모음.zip 3탄 (초스압주의)
ggotgye
213
402
7
뷰티 커뮤니티에서 '살 냄새'라고 소문난 향수 5
visualdive
128
223
2
<팔로우미12> 민낯이 더 이쁜 수민이가 엄마 몰래 쓰는 엄마 템! (※쌩얼주의)
chfashionn
0
2
0
대기업 화장품 연구원이 밝힌 상위1% 효과보장 화장품 리스트!
GGLAB
176
345
10
다이어트 성분 가이드 1탄 "흡수억제 및 차단"
visualdive
7
19
0
품절대란! 2019신상 MLBB립틴트 발색 총모음집!
GGLAB
9
9
2
[팔로우미12] 언니 그거 어디거예요? 여섯번째
chfashionn
1
3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