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병장축구하는 맨유의 앤서니 마샬


GIF

오늘자 맨유팬들 속터지게 만든 마샬의 플레이입니다. 이건 아마 한참보셔도 마샬이 어디있는지 알기 힘드실겁니다. 이 장면에서 마샬은 없거든요. 어디있나요?


다시 뒤로 가보죠.

최초 포그바가 즐라탄에게 로빙패스를 하기

마샬은 왼쪽라인 끝에 있었습니다.

즐라탄이 박스안에서 볼컨트롤을 한 후 수비수를 앞에두고 시간을 끌고 있습니다.

여기서 즐라탄이 할 수 있는건 둘 중 하나죠.

왼쪽으로 파고들어 왼발슛을 하던지 오른쪽으로 돌파해 컷백하는 선수에게 패스를 하던지 말이죠.

즐라탄은 오른쪽으로 파고들 생각이었습니다. 컷백하는 선수에게 패스를 날리기 위해 시간을 끌고 있었죠. 마샬이 왼쪽 라인에서 들어오길 기다렸단 말입니다.

시간을 끄는동안 안더레흐트의 수비라인이 점점 조여오자 즐라탄은 돌파를 감행합니다.

그리고 반대편을 살짝보죠. 하지만 왼쪽자리는 여전히 비어있습니다.

보다못한 포그바가 공격라인에 힘을 보태기 위해 침투해들어갑니다.

하지만 결국 즐라탄은 줄곳을 찾지 못하고 수비라인이 막고 있는 미키타리안쪽에 볼을 보냅니다.

그때까지 왼쪽라인은 여전히 비어있습니다.

마샬은 어디에 있냐구요?

최초 포그바가 즐라탄에게 패스를 줬을때 있던 자리에 여전히 있었습니다.


사실상 즐라탄에게 패스가 들어간 시점부터 공격이 끝나는 시점까지 총 15초 정도가 걸렸고 그 시간동안 마샬은 공격라인에 아무런 도움도 되지 못했습니다. 후반 막바지였냐구요? 아니요. 73분이었습니다.

게다가 마샬은 63분 린가드와 교체되어 투입된 자원이었습니다. 체력 문제를 들먹이기에도 민망한 시간입니다. 원정에서 1:0에 만족했다? 이런거라면 더욱 크게 비난받아 마땅하겠죠.


이번시즌 마샬에겐 최악이나 다름없는 시즌이긴 합니다. 지난 시즌 그 열악했던 반 할 밑에서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마샬이기에 이번 시즌 모습은 팬들에겐 정말 실망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시즌 중반 무리뉴 감독과 밀당을 하기도 했는데 본인이 잘 수구리고 들어가는듯 하더니 아무래도 멘탈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사실 엄청 기대했던 선수다보니 실망도 큰 상황입니다.


하루빨리 마샬이 지난 시즌 같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