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들의 결혼" 문희준·박유천·에릭, 품절남 되네요.

지난 주 참 많은 오빠들의 결혼 관련 소식이 전해졌죠.. 후 ㅎㅎ


문희준에 이어 박유천과 에릭까지.


가지마요...


JYJ 박유천씨은 오는 8월 소집해제한 이후 가을 정도에 모 식품업체의 창업주 외손녀와 웨딩마치를 올리는데요.


소속사 측은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나오지 않았다"고 전했다. 예비신부는 SNS를 통해 심경을 표현하기도 했죠.



신화 에릭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7월 1일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예비신부는 지난 2월부터 에릭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나혜미네요. 두 사람은 12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하죠 ㅎㅎ 나혜미씨 ..... 부럽다.....




에릭의 결혼은 신화 멤버들 가운데 첫 번째이자, 올해 들어 세 번째 아이돌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는 점에서 더 특별하죠.


신화 활동은 계속 해주실꺼죠..???





이처럼 올해 아이돌 스타들의 결혼 러쉬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지난 2월 12일에는 H.O.T.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이 결혼식을 올렸죠 ㅎㅎ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갖고 문희준은 팬들에게 "20년 간 항상 감사하다는 생각을 잊지 않고 활동해왔다. 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좀 더 잘했어야 했다는 생각이 들고, 너무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똑같이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활동하겠다"는 진심을 전했는데요.


다 떠나가시지만..

전 괜찮아요. 성훈오빠만 안떠나면 돼요..

괜찮아요 저..^^

암튼

모두모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행쇼~ ^^


"남자를 위로하다." "그 녀석을 위한 집념, 만족의 끝은 없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