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라그나로크> 검투사 토르 vs 헐크

어두운 분위기는 줄이고, 오락은 살렸다. 아스가르드의 왕자 <토르>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토르: 라그나로크>가 오는 10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처럼 전체적인 분위기가 무겁지 않고, 신나고 유쾌한 요소를 집어넣어 탄생한 <토르: 라그나로크>를 미리 만나본다.


원문보기:

http://news.maxmovie.com/311791#csidx7332e348ea3e25ba6720e062c34e0b6

묠니르를 파괴한 헬라

예고편에서 헬라(케이트 블란쳇)는 토르(크리스 헴스워스)가 던진 묠니르를 한 손으로 잡고 파괴한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묠니르를 들었던 인물은 주인인 토르 그리고 비전(폴 베타니)뿐이었다. 코믹스에서는 토르의 숙적 율릭이 토르와 전투에서 묠니르를 파괴했다. 헬라가 얼마나 힘이 강한지 알 수 있는 장면으로, 지금까지 나온 토르의 상대 중 가장 강력한 적이 될 것으로 보인다.

GIF


지옥으로 떨어진 토르

예고편 첫 장면에서 토르가 쇠사슬에 묶여 떨어진 곳은 지옥이다. 마블이 발표한 <토르: 라그나로크> 아트 콘셉트에서 헬라가 사는 지옥과 그의 부하들이 등장하는데, 지옥으로 떨어지는 토르 사이로 눈을 뜨는 괴물들의 모습에서 헬라의 지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또는 <토르: 라그나로크>에 등장할 것으로 추측되는 수르트가 지배하는 지옥 ‘무스펠헤임’일 가능성도 있다.

GIF

우주 빈민촌, 사카아르 행성

사카아르 행성은 아스가르드 세계에 없는 곳이다. 그래서 사카아르 행성의 사람들이 토르를 못 알아보고 잡아가는 것. 사카아르 행성은 파괴된 우주선, 우주 장비들로 이뤄진 ‘쓰레기’ 행성이다. 하늘을 수놓은 여러 구멍 사이로 통과할 수 있지만, 토르는 그냥 하늘에서 떨어져 어떤 계기로 이 행성에 왔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GIF

토르 vs 헐크

<플래닛 헐크> 코믹스에 따르면 헐크는 우주로 추방돼 사카아르 행성에 오게 되고, 검투사가 된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코믹스의 이야기를 따를 예정이다. 토르가 헐크(마크 러팔로)를 보고 안심하며 좋아하지만, 둘이 결국 싸우게 되는 마지막 예고편 장면을 보면 헐크가 토르를 몰라보거나, 알아도 싸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묠니르가 없는 상황에서 토르가 헬멧을 쓰고 어떤 힘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GIF


자세한 내용은 원문글을 확인해주세요.

http://news.maxmovie.com/311791#csidxa27540248a2de04951e82cff6967f5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