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마블 어벤져 세트 상세 정보

최근에 마지막 2개의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1) 76017 Captain America vs. HYDRA 아직 사진 공개는 안되었기 때문에 100% 확실한 정보는 아니지만… 일단 뭐 캡틴 아메리카의 큰 적, 레드스컬이 들어있을거라고 합니다. 제품 안에 들어있는 차량은 올리브 그린색이고 바퀴는 8개가 된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미국 가격으론 대략 $19.99일거라고 하네요. 2) 76018 Hulk's Laboratory 이 제품 저는 꼭 구매할겁니다. 헐크, 문독, 팔콘, 토르는 확실히 들어있는데, 태스크마스터는 들어있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안에는 감옥이 들어있을거라고 하네요. 미국 가격으론 대략 $59.99 일것 같다고 해요. 출처: http://www.thebrickfan.com/

키덜트 토이들은 다 나름 관심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레고를 제일 좋아합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돌머리들 *위 사진자료는 각기 다른 사람들의 해외 작품들을 모아놓은 것이고 저의 개인 작품이 아닙니다.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사물들의 활용을 보여주는 예시로 아이디어 활용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rora1628
71
60
5
아내 협조 하에 만든 흔한 유부남의 취미방
ggotgye
87
29
11
레고를 가지고 놀아요.
designer1108
202
186
36
홍대 꿀잼끝판왕 겟앤쇼 카페★
Singpl
65
129
0
레고로 만든 도미노 세워주는기계
deactivated1459503941D1004are
108
35
20
GIF
부부 취미생활을 만들어요 (우리는 레고덕후)
eunma
140
50
41
레고가지고 천재소리 듣는 방법+_+ (2부)
quandoquando
231
330
13
중요한건 돈이 아니야 "메세지"지. 다크나이트 조커 디오라마 작업기
AJcustom
71
12
24
벽속의 레고나라
evilen82
104
33
4
GIF
어느 일본인 아티스트 ㄷㄷㄷㄷ 내가 지금 뭘보고 있는거;
optimistic117
450
341
59
겨울 창문 데코
orora1628
70
92
4
계단 밑 공간 어떻게 활용할까
orora1628
68
104
4
에브리타운을 또 하나 만들었습니다. 몰랑이를 본 순간 이건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이번에는 만드는데 좀 오래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결과가 만족스러워서 좋습니다. 저도 몰랑이처럼 스케이트 타러 가고 싶어지네요
respectyou
81
5
8
선물주지 말라는 설현
ggup
266
108
38
입문용 촬영 드론, DJI 미니 SE (Mini SE) 국내 출시, 경쟁 모델과 비교 분석
jinijinidrone
1
1
0
네티즌이 선정한 2017 유용한 사이트 모음
siver143
79
218
2
레고 가지고 천재 소리 듣는 방법 +_+
quandoquando
493
756
23
아픈 도시에게 레고 반창고 By. Jan Vormann
Jcyj0524
140
27
14
건담 덕후의 재활용 클라스
Jcyj0524
129
36
11
미국의 수학수업
EdiPark
537
738
26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