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스마트 워치의 탄생

럭셔리 스마트 워치의 탄생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스위스 워치 메이킹 전통에 따라 설계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워치는 브랜드 150여 년의 전문 지식과 장인 정신, 그리고 세련된 유산을 쏟아 완성했다


2017년 3월 14일 스위스와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발표한 혁신의 차세대 커넥티드 워치 45는 태그호이어의 파트너인 인텔, 구글과 함께 했다.

LVMH 그룹 워치 부문 대표이자 태그호이어의 CEO 장클로드 비버는 첫 번째 커넥티드 워치의 큰 성공 이후, 새로운 커넥티드 모듈러 45를 선보이게 되어 대단히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실리콘벨리에서 선보이는 최첨단 기술의 선두에 서 있는 동시에 ‘Swiss Made’ 라벨을 가진 가장 똑똑한 워치”라고 설명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최첨단 기술을 갖춘 태그호이어의 선도적인 위치를 증명한다”는 의의가 있다고 말을 이었다.


이는 워치 메이킹 사상 최초로, 이용자가 자신의 커넥티드 워치를 스위스 메이드의 칼리버 5 무브먼트를 탑재한 3 핸즈 워치 혹은 일류의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워치 메이커의 완벽한 커넥티드 모듈로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태그호이어의 도전


‘도전’이라는 브랜드의 DNA 아래 끊임없는 혁신으로 도약하는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는 머지않아 독점적 시간 관리 경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다.


단순히 일정에 대한 기억과 리마인드에 그치지 않고, 사용자의 일정과 상황에 적응하여 이용자를 안내할 것이다.


2017년, 완성도 높은 제품과 더불어 한 번의 터치로 스타일의 무한한 변화가 가능한 모듈러 콘셉트를 채택해 스마트 워치 시대에 범접할 수 없는 위상을 증명할 최상의 제품을 선보인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이는 미래 럭셔리 스마트 워치의 시장과 그 의미를 재정립할 차세대 혁신의 시작이 될 것이다.

손목 위의 모든 것 인텔사와의 협업으로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준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는 완벽한 GPS를 내장해 휴대전화조차 필요 없다. 오로지 손목 위에 모든 정보를 가진 채 이용자의 여정과 스포츠 퍼포먼스를 이끈다.


50m 방수 기능은 수영이나 스키 혹은 러닝이나 탐험을 충실히 즐기도록 도와준다. 특히 워치 다이얼 위 고 대비 효과를 제공하는 아몰레드를 탑재하여 높은 해상도와 놀라운 색감으로 선명한 화면을 자랑한다. 궁극적으로 손목 위 스위스 워치의 경이로운 마감 처리와 모든 특징, 진짜 시계만의 모든 기품을 지니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다이얼


태그호이어 스튜디오에서는 사용자가 마치 워치메이커인 듯 자신만의 다이얼을 디자인할 기회를 갖게 된다. 기능에 맞는 기본 다이얼을 선택하고 다이얼의 메탈과 인덱스, 핸즈에 이르는 모든 컬러와 마감 처리까지 세세한 디테일을 자신의 기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심장에 해당하는 헤드를 커넥티드 워치에서 기계식 워치로, 혹은 다시 커넥티드 워치로 자신의 기분에 따라 쉽게 교체할 수 있는 기능이 매력이다. 자신의 비즈니스 슈트, 자동차 또는 수영복에도 워치를 매치할 수 있는 것. 무엇이든 가능한 태그호이어 스튜디오에서 창의력을 자유롭게 뽐낼 수 있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