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몰랐으면 하는 가로수길 니치퍼퓸 편집샵 파퓨머리523

니치 퍼퓸 (niche perfume)



niche(틈새) + perfume(향수) = 소수의 제한된 사람들을 위한 희소가치가 높은 향수

길거리를 지나다니면서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마주하게 되는 그런 향기도 사실은 좋다. 대중적이라는 것은 그만큼 다수의 취향이고 인기가 많다는 뜻이니까! 하지만 요즘엔 누구나 가진 향 말고,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니치향수를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있다.

예전에 한창 니치향수 붐이 일었을 때 다양한 브랜드에서 내놓은 제품들이 이젠 길거리를 걷다 맡아질정도로 흔한 향기가 되었다. 요즘엔 니치향수라고 하면 비싼, 브랜드 스토리로  잘 포장되어있는, 컨셉이 확실한 향수를 말하는 것 같다. ‘소수의 사람들을 위한 희소성있는 향수’라는 의미가 많이 퇴색된 것 같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들이 잘 모르는 향과 브랜드에 욕심이 있다면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파퓨머리523에 가보시길!



.

.

.

.








http://perf-around.me/preference/parfumerie523/

세상의 모든 향기와 사랑, 감성에 관해 이야기 합니다 신상 향수에 대한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