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남순, 전 여자친구 BJ셀리와 또 한바탕?

아프리카TV 체육대회서 남아공 두번째 방송


아프리카TV 랭킹 1위 BJ남순(이하 남순)이 '남아공'의 멤버 BJ셀리(이하 셀리), BJ지여닝(이하 지여닝)이 지난 20일(목) 아프리카TV 주최로 열린 BJ 체육대회 참가를 위해 다시 뭉쳤다.


남아공의 첫 방송 이후에 다시 모인 멤버들은 이동중 방송을 통해 창단식 이후의 이야기와 함께 시청자들과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남순은 다소 노골적인 셀리의 의상에 대해 지적하다 욱하는 셀리의 모습을 보고 웃음이 터지기도 했다. 또한, 남순과 셀리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에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다.


이어 체육대회 현장에 도착한 셀리와 지여닝은 남아공의 멤버인 BJ도아(이하 도아)를 만나 남순에게 생일 축하를 해주며, 직접 준비한 선물을 건넸다. 표정관리를 하며 끌려온 남순은 예상치 못한 선물을 보고 당황했지만, 포장을 뜯어 어린이용 가방, 머리띠 등의 여자아이용 선물을 확인하며 정색을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아공 멤버들은 점심을 먹은 후 타 BJ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남아공의 단합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체육대회 당일 생일을 맞은 남순에게 많은 시청자들이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한편, 남아공은 남순이 만든 모임으로 전 여자친구 셀리를 포함한 도아, 지여닝이 속해있으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www.bjn.co.kr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