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새주 달달퀸] 대학내일 815호 표지모델! 조선대 영어영문학 13 홍은정

01 잎새주 달달퀸에 선발된 소감은?


지역을 대표하는 소주, 잎새주의 모델로 선발된 건 정말 큰 영광입니다! 특히 저희 아빠가 참 많이 애정하시는 소주라 더욱 뜻 깊은데요. 대학내일 표지도 찍고 새로운 경험이에요. 활동 기간 동안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서 20대의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고 싶습니다.


02 달달퀸만의 소주 마시는 방법이 있다면?

사실 평소에는 그냥 마시는 편인데, 분위기를 조금 내고 싶은 날엔 잎새주를 칵테일처럼 만들어 먹어요. ‘부라더#소다’에 색깔이 예쁜 ‘복받은부라더’를 섞으면 솜사탕주가 되거든요! 여기에 잎새주를 약간만 넣으면 맛도 달달해지고 기분 좋게 취할 수 있어요.

03 광주시민으로서 추천하는 곳이 있다면?


광주의 숨은 명소를 소개하겠습니다! 무등산 지산유원지라는 곳인데요. 케이블카와 모노레일을 타면서 광주시내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파전과 막걸리 등을 파는 허름한 식당이 있는데 경치를 보면서 먹는 음식은 정말 꿀맛이에요!

04 촬영날 보니 성격이 너무 좋더라. 비결(?)은?


감사합니다.(ㅎㅎㅎ) 비결이라기보다는, 평소에 최대한 둥글둥글하게 살아가려고 노력해요. 힘든 일이 있을 땐,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고 그 결과로부터 배울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05 요즘 푹 빠져 있는 것은?


뒤늦게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라 쓰고 박보검이라 읽는다)에 푹 빠졌어요! 집에서 밥 먹을 때 항상 다시 보기로 보는데, 앉으면 기본 2화는 그냥 보게 되더라고요.ㅎㅎ 주인공이 너무 잘생기고 예뻐서(!) 계속 보게 돼요.

06 남은 대학생활 동안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대학생만 누릴 수 있는 특권들을 원없이 누리고 졸업하고 싶어요. 소박하게는 공강 때, 친구들이랑 커피 들고 수다 떨면서 캠퍼스 산책도 하고 싶고요. 잎새주 달달퀸이 저의 대학생활 마지막에 주어진 큰 선물로 생각하고 열심히 활동하고 싶어요.

Photographer

Hair & makeup

Stylist


<대학생이라면, 대학내일의 커버모델에 도전하세요!>


필요한 사진은?어떤 일을 하는지?대학내일 표지모델 신청은 어디로?


[대학내일] 20대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20대 라이프매거진, 대학내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