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추정 사진 유출…지문인식 센서 디스플레이 안에

평면형 디스플레이, 구매 주저 요인

애플이 올해 9월 출시하는 아이폰8 추정 사진이 공개됐다. 그동안 지문인식 센서가 기기 후면으로 이동할 것이란 전망과 달리, 이번 유출본은 디스플레이에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미국 IT 전문 매체 폰아레나는 23일(현지시간) 디자이너이자 신제품 사진 유출로 유명한 벤자민 게스킨의 트위터를 인용해 애플의 아이폰8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했다.


게스킨에 따르면 아이폰8의 두께는 아이폰7과 동일하다. 베젤을 최소화해 홈버튼이 사라졌지만 지문인식 스캐너는 디스플레이에 내장된다. 이는 삼성전자가 원가와 수율 등의 문제로 갤럭시S8에 적용하지 못한 기술이다.


앞서 다른 IT 전문 트위터리안 소니딕슨은 아이폰8의 설계도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공개하며 지문인식 스캐너가 기기 후면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


이외에도 2.5D 곡선 글래스가 적용됐으며, 기기 후면에 듀얼카메라가 수직 형태로 배치된다.


폰아레나는 이번에 유출된 사진이 애플이 올해 9월에 선보일 제품과 상당 부분 유사할 것으로 내다봤다. 그러나 끝부분이 곡면 형태인 엣지형 디스플레이가 아닌 것은 구매를 주저하게 하는 요인이라고 덧붙였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