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에서 떠오르는 핫 패션 브랜드 MRP

최근 전 세계적으로 급격하게 떠오르는 패션 브랜드가 있는다 그게 바로 남아프리카의 패션브랜드 MRP라고 합니다. 글로벌 시장 진출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해요 ㅎㅎ 이 브랜드의 매력이 뭔지는 조금 더 뒤에 제가 설명을 해볼게요 ㅎㅎ. 멘즈, 레이디즈, 키즈 제품들이 다 있는데 당연히 저는 남성패션 에디터이기 때문에 남성패션 관련된 자료를 공유드려야겠죠. 튀기 보다는 클래식하고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하면 생각나는 것처럼 밝은 컬러의 제품이 많아요. 그리고 제일 짱인거! 가격이 엄청 쌉니다. 홈페이지 링크 드릴테니 가서 한번 보세요. 아프리카 제품이라서 그런지 셔츠는 10달러 이하, 자켓이 모두 한 20달러 안팎. 제가 본 제일 비싼 제품이 25달러니 말 다했죠 ㅋㅋ 아프리카니까 당연히 완전 겨울용 코트나 자켓은 없지만 이너로 입어줄 제품들을 엄청 싼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한국까지 배송이 되는 줄은 모르겠어요ㅜㅜ) MRP 멘즈웨어 홈페이지 http://www.mrp.com/en_us/jump/Mens/category/cat10009 홈페이지 방문자도 하루하루가 다르게 늘어나고 있다는데요 나중에 한국에서도 매장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그럼 당연히 가격은 더 올라서 나오겠죠 ㅡㅡ)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