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동건♥조윤희 이미 혼인신고…"2세 기다리는 중"


헤어진지 반 년만에 연애-결혼-임신까지...


배우 이동건(36)씨가 티아라 멤버 지연(23)씨와의 데이트를 언급했다.


이동건 씨는 지난 29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 차인표, 라미란, 조윤희 씨와 함께했다.


이날 이동건 씨 '아재개그'에 MC 박명수 씨는 "어린 여자친구 영향을 받은 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든다"고 말했다.


전현무 씨가 "이런 농담 여자친구가 좋아하나요?"라고 묻자 이동건 씨는 "그렇게 (농담) 안 해봤다"고 답하며 당황해했다. 박명수 씨가 "여자친구랑 있을 때는 장난 치고 그렇게 안 해요?"라고 하자 이동건 씨는 "되게 재미없어하죠"라고 말했다.



이동건 씨는 "저랑 만나는 날 웃기거나 재미있을 거라는 기대 자체를 안 해요"라며 "정확히 콘셉트를 잡는다. 맛있는 걸 먹든 차 마시고 딱 헤어지든 아니면 이야기 토론의 주제가 있든 그렇지 않으면 잘 안 만나 주시더라"라고 했다.



이동건, 지연 씨는 함께 있는 사진이 웨이보에 확산되면서 지난해 7월 교제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다음 이동건의 결혼 발표 전문이다.   


이동건입니다.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여러분, 작품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오던 

저와 배우 조윤희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와 조윤희씨에게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게 됐고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저희 두사람의 2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분간 저는 드라마 ‘7일의 왕비’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작품을 마친 뒤, 양가 부모님들의 논의하에 가족 및 가까운 친지 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결혼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언제나 저를 아끼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이 소식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제가 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더 행복한 사람이 되기 위해 내린 결정인 만큼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복을 받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좋은 배우, 바람직한 가장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년 5월 2일 이동건 올림.


기사 전문은 여기

http://m.news1.kr/articles/?2983821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