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잠깐만요, 남자 봄코디 분석 0502

코디분석


일주일 내내 쉬는 부러운 분들도 있을테고~ 휴일만 쉬고 아닌 날은 출근하는 분들도 있는 이번주네요~

오늘은 온도도 높지만, 역시나 아침 저녁은 외투가 반드시 필요한 날들이 이어질거 같네요~


1. 계절감 – 봄, 초여름(현재)


2. 코디느낌 – 깨끗하다. 그리고 색의 조화가 잘 맞다. 편안해 보인다.


3. 코디장점 – 후드 아래로 내려올 만큼의 길이감을 가진 티셔츠와 그 위에 위치한 후드 밑단이 레이어드 효과를 이루어 입체적인 느낌을 준다. 더불어 후드와 티셔츠가 서로 무채색으로 색깔의 어우러짐이 좋으며, 신발과도 동일한 무채색 매칭으로 통일감이 느껴진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으로 회색, 검정의 어두운 분위기를 롤업 연청바지가 밝게 살려 주었다. 어두운 청바지를 입었다면 상당히 침울해 보이는 컬러 조합이었을 것이다.


4. 코디단점 – 날이 날이니 만큼 아침 저녁이 아니면 좀 더워보인다.

그렇다면 이너 티셔츠를 화이트로 바꿔주어도 좋고 여력이 된다면, 신발까지 흰색으로 바꿔 주면 더 좋겠다.


5. 컬러매칭정도 – 필자가 항상 주장하는 ‘코디는 3컬러 이하로’에 부합하는 그레이+블랙+블루이며

컬러미스 없다.


6. 보완했으면 하는점 & 팁 – 날이 더워진다고 무조건 밝은 컬러만 매칭하는 것은 옳지 않다.

항상 이야기 하듯 코디는 무게중심이 맞아야 하고 그 방식은 컬러로도, 살의 노출 정도로도 조절할 수 있다.

가장 쉬운 컬러를 예로 들어도, 날이 덥다고 어두운 색을 완전히 배제하는 것은 옳지 않다.


* 독자 여러분들의 팔로우, 하트, 클립, 댓글은 양질의 분석평을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 옴므야 포부


안녕하세요. 옴므야 대표입니다. 저에게는 옴므야를 운영하는데 기준이 되는 마음가짐이 있습니다.

항시 고객 분들 기준이라는 것입니다. 간략히 풀어서 설명하겠습니다. 모든 일은 사람 대 사람의 일입니다.

예를들면 기계도 사람이 조종하는거죠~ 옴므야는 남성의류 전문 몰이고 감정이 보이지 않는 홈페이지와 고객님들의 접점에서 소통이 일어나지만, 최대한 고객님들을 염두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도록 해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결론적으로 어디에서 옴므야라는 이름이 거론 되도 누구에게나 신뢰받고 있는 곳으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위 글처럼 항시 고객님들을 우선으로 염두 하는 운영을 하는데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속이지 않고, 양심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함께 인연 만들어가는 회원 분들과 밝은 빛이 함께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없는 시간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옴므야가 실행중인 고객중심 정책中


1, 전상품 배송비 무료 입니다.


2, 부스럭거리는 폴리백포장 절대 안씁니다. 지퍼백에 포장하고 박스로 또 포장해서 안전하고 튼튼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폴리백은 배송이 늦게 갈 가능성이 더 높은 포장방식이며, 제품이 손상될 여지도 많습니다. 포장비가 높아져도 받아보는 마음이 더 중요한걸 알기에. 단가 낮추지 않습니다. 고객중심 정책 수를 더 늘리는 옴므야가 되겠습니다.


점점 날이 더워지고 있는 만큼,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