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항공 사건에 대한 중국 네티즌 반응.

-처음은 아시아계 승객이 강제로 비행기에서 끌려내리고, 또 아시아계 여자아이가 출입금지 당함, 그리고 초등학생 총살사건으로 두명 사망.

이것이 오늘날 미국이 자랑하는 인권. 체면이 말이 아니구나..

-어이가 없네, 온갖 이민자들이 뒤섞인 이민국가(미국)가 무슨 자격으로 무시하는 지, 자기네가 무슨 고귀한 혈통이라도 되는 줄 아나???


-흑인들과 사이가 좋아지고선 아시아인들을 괴롭히고 있네

저번에 미국 유나이티드 항공사가 북경관제센터 지시를 따르지 않고 탐관 ‘딩이전’의 도망을 도와준 것도 아직 결판을 못봤는데, 이번에 또 아시아계 승객을 무시하다니, 정말 하늘 높은 줄 모르는구나.

-미국의 한 승객이 본국의 항공회사 비행기 위에서 불공정인 대우를 받으면 전 세계가 들썩이고; 이라크,시리아와 우크라이나 등 나라의 사람들은 테러습격와 전쟁속에서 가족이 흩어져도 신경도 안쓰면서!

-트럼프는 피해자의 피부색을 보고는 깊은 한숨을 쉬었다. 관두자.

가슴이 아프다. 70이 다 되가는 의사인데. 그는 돌아가서 환자들을 진찰해야 한다말이다.

도를 지나쳤어. 아시아인 승객이니 뭐니를 떠나서, 그는 연세도 높고 게다가 의사야. 돌아가선 환자를 마주해야 하는 사람이라고. 이 두 가지만 봐도 100번은 너네를 거절하기에 충분해.



날 좀 위로 올려줘!(베스트 댓글에 올려달라는 얘기) 애초에 오버부킹을 한게 아니라 자기네 직원 4명을 태우려고 그런거잖아! 그래서 4명의 승객을 내리게 한거고 ! 더군다나 400파운드는 상품권이야! 한번에 50파운드밖에 쓰질 못하고! 일년의 유효기간이 있어! 아저씨는 중국 사람이고! 빨리가서 수술을 받아야해 !


미국인권은 이번 사건으로 제대로 드러났네. 미국은 민주와 인권을 외치는 나라이면서, 다른 피부의 색깔은 용인하질 못하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베트남사람이니 자기들이랑 상관이 없다는 반응을 한다는게 참 이해가 안간다. 아시아인은 중국인, 한국인, 일본인, 베트남사람을 모두 포함하는거고 실제로 아시아인들은 미국사회에서 무시를 당하는고 있다. 오늘날 우리는 같은 아시아의 동포로써 우리 스스로 존엄하게 살고자 해야 한다.

현재우리는 한 사람의 인간으로써의 권리를 쟁취하고자 하는 것이기에, 이건 저 사람이 어느 나라 사람이냐와 상관없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