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그리너리 스위트 오픈하우스' 개최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그룹 베리띵즈와 자연을 모티브로 한 공간 콜라보레이션


제주의 헤리티지로 스마트 럭셔리를 추구하는 메종글래드 제주는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그룹 베리띵즈와 함께 오는 4월 '그리너리 스위트 오픈하우스'를 진행한다.

그리너리 스위트 오픈하우스가 진행되는 16층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 1실)와 글래스 스위트(GLAD Suite, 2실) 룸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하여 한라산은 물론 먼 바다 수평선 안쪽으로 생동감있는 제주도심의 사계절을 감상할 수 있는 메종글래드 최고급 객실이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그리너리 스위트 오픈하우스'를 4월 1일(토)부터 4월 3일(월)까지 3일간 진행한다.


제주의 자연 즉 돌, 바람, 흙을 모티브로 한 모던 클래식 테마의 고품격 스위트 룸은 식물과 다양한 자연 오브제로의 감각적인 공간 스타일리을 선보이고 있는 크리에이터 그룹 베리띵즈 윤숙경 대표의 그리너리 철학으로 새롭게 태어나 오픈 전부터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연을 품은 럭셔리 공간에서 펼쳐지는 그리너리 스위트 오픈하우스는 '그린 럭셔리스트(GREEN LUXURIST)' 콘센트를 제시하며 3개의 스위트룸이 각각 다른 테마로 전개된다.

천정 채광창을 통해 제주의 푸른 하늘과 자연광을 한 폭의 그림처럼 즐길 수 있는 리빙룸, 병품을 두른 듯 입새로 둘러 쌓인 자연친화적 루프탑 가든, 자연과 하나를 이루는 프라이빗 노천 샤워시설, 비밀스러운 실내 정원을 보유한 욕실 등 매력적인 공간 속에 베리띵즈의 남다른 플랜테리어(planterior)가 조화를 이루며 여느 호텔에서 느낄 수 없었던 도심 속 유니크한 공간을 선보인다.


오픈하우스에서는 스타일리시함과 세련됨을 담은 '베리띵즈'의 식물 오브제를 리빙 아이템 같은 아트피스로 제안하여 자연의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너리 스위트 오픈하스를 방문하는 VIP고객들을 위해서 1층 로비라운지 카페 아티제의 특별 선물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로비에 위치한 더 컨시어지에서는 리뉴얼을 기념하여 대림미술관의 베스트셀러 상품과 한남동 장진우 거리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얼리버드홈의 지자인 오브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릇한 봄기운이 완연한 4월, 지금 가장 핫한 컬쳐 플레드인 메종글래드 제주 '그리너리 스위트 오픈하우스'에서 어반 그리너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며 그리너리 럭셔리스트가 되어보자!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