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선물

우리글 별 112장 부모의 선물

http://cafe.naver.com/wooliword/2386

부모가 자녀에게 해줄 수 있는 가장 귀한 선물은

욕심과 화가 없는 가정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거기에 더해 평온하고 자유로운 자가 될 수 있게 끔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 외에는 특별히 할 것이 없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실질적인 양육은

하늘과 땅의 천지 기운이 책임을 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허나 아이러니하게도 대부분의 부모들은 대체적으로

자연의 이치와는 반대로 자녀들을 양육하게 되어 있습니다.

공부를 잘해야 한다는 둥...

욕심을 내야 한다는 둥...

경쟁에서 이겨야 한다는 둥...

애를 써야 한다는 둥...


또한 세상의 관념(상식)과 법에 의해 조여 오게 되는

구속과 속박의 상태를 당연한 것으로 여기며 살아가게끔 부추기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현상의 대표적인 증상이 바로 

학교는 무조건 가야 한다는 인식입니다. (학원 포함)

즉 치열한 경쟁(서열) 사회에 하루속히 뛰어들어가 보라고 부모들이 오히려 채찍질을 해대고 있는

형국이라는 것입니다. (부모가 곧 사탄의 충실한 노예상태)


결국 조상의 업장을 해소해 보려고 온 신형(자식)이 구형(부모)들로 인해 또다시 욕심과 화에 취해 버리고 마는 어처구니없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해서 오히려 부모 말을 안 듣는 불효가

실은 진정한 효도가 되는 것입니다.


최고의 자녀교육이란 실은 자녀에게 최대한 관심을 갖지 않고 최대한 관여를 하지 않는 방법으로 양육을 하는 것입니다. (일정 수준으로 자연에서 방목하듯이)


무슨 말이냐 하면 육적인 부모 입장에서는 되도록이면 자녀가 하늘의 수준 높은 인도를 받을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내버려 둬야 한다는 것입니다. (최소한의 제어만 가능)


왜냐하면 구형(부모)이 신형(자녀)을 인도(안내)하겠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되기 때문입니다.


해서 자식을 폼나게 제대로 양육을 해 보겠다는 쓸데없는 마음의 정체가 바로 욕심인 것입니다.

결국 자녀를 잘 키워보겠다는 욕심을 내려놓는 것 자체가 바로 수행이자 진화인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바로 하늘의 의지를 따르겠다는

천민(天民)의 기본적인 도리라는 것입니다.


★ 자녀의 소유권은 하늘이 가지고 있다.


육적인 부모라는 것은 실은 하늘의 조정을 그만큼 거부하고 거역한 죄로 인하여 자식이라는 존재를

낳게 된 일종의 죄인들인 것입니다.

이러한 신분의 육적인 부모들이 자녀에게 간섭을 하면 할수록 자녀들도 그만큼 독한 혼(관념, 세뇌)

의 영향권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자식을 낳았다는 것 자체가

실은 부모가 욕망(욕심)을 일으켜 발생하게 된

사건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진실을 조금이라도 인정을 한다면 

육적인 부모들의 입장에서는 자녀들이 최대한

평온해지고 자유로와질 수 있도록 키워야 하는 것입니다.


해서 지나친 관심과 정성이 아닌 적당한 무관심과 무정성으로 지켜보셔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녀의 성장에 관하여 웬만하면

나서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녀를 낳았다는 것 자체만 해도 큰 문제인데

거기에 더해 관심과 정성까지 들인다는 것은 정말

자연의 이치를 크게 위배하게 되는 꼴이라는 것입니다.


★ 자연에서 잘 자라게 될 건강한 야생화의 자질을 가진 꽃에게 자꾸 비료랑 물을 주는 꼴


부모의 쓸데없는 나섬이 오히려 하늘의 조정을 잘 받고 있는 상황조차도 뒤틀어 버리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혹을 떼려다 혹을 더 붙이게 된다는 것입니다.


무지하고 어리석은 부모의 입장에서는 당장의 정성 어린 관심과 돌 봄이 옳아 보이겠지만 실은훗날 보면 

결국은 화만 더욱 키운 꼴이라는 것입니다.


해서 지혜로운 부모일수록 자녀의 문제에 대해 함부로 나서거나 참견을 안 하게 되는 것입니다.

자녀에 대한 지나친 관심과 참견이

오히려 큰 화를 몰고 오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육적인 부모들은 이미 한물 간 구형임을 인정하고 받아들이셔야 합니다.

자녀에게 있어 최고의 부모란

하늘의 자연스러운 조정을 의미하는 것이지

육적인 부모를 의미하는 게 아니라는 것입니다.


육적인 부모란 단지 자녀가 세상에 등장(출구)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도우미였을 뿐이라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 하늘 부모(하나님)를 인식하기 위한 모형(그림자)의 역할로 존재를 하는 게

바로 육적인 부모의 역할인 것입니다.


육적인 부모가 자녀를 관찰(관심)하실 것은

딱 한 가지입니다.

자녀가 평온하고 자유로운 상태가

잘 유지되고 있나만 보시면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태일수록 하늘의 조정을 제대로 받으며

잘 자라고 있는 상태라고 보시면 되는 것입니다.

(열매 후보로서 잘 자라고 있다.)


자녀가 욕심과 화를 내려고 하는 것에 대해서는

물론 채찍을 드셔도 됩니다.

채찍이란 자연을 의미하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바람이나 불이나 물의 역할)


★ 자녀가 학교에서 우수한 성적표를 가지고 오면 실은 좋아할 일이 아니라 걱정을 해야 할 일입니다.


 무지하고 어리석은 육적인 부모일수록 분명 좋아할 것입니다. (부모의 콤플렉스가 원인임)

 허나 영적인 부모의 입장에서는 오히려 반대로 판단을 하게 되어 있다는 점을 눈치채셔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기심과 분별심 그리고 자아가 커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 . . .🖌🖌
plus68
9
4
0
짤줍 0127
goalgoru
30
6
9
. . . .🖌🖌
plus68
10
2
0
아직까지 남아있는 일본의 지성인들
DONcutlet
30
9
0
20년간 중국집해온 사람 썰.jpg
real896pc
134
27
19
자취생 레알 참 트루.jpg
Roadst
14
8
4
루디야드 키플링(Rudyard Kipling), '만약에'   만일 네가 모든 걸 잃었고 모두가 너를 비난할 때 너 자신이 머리를 똑바로 쳐들 수 있다면. 만일 모든 사람이 너를 의심할 때 너 자신은 스스로를 신뢰할 수 있다면.   만일 네가 기다릴 수 있고 또한 기다림에 지치지 않을 수 있다면. 거짓이 들리더라도 거짓과 타협하지 않으며 미움을 받더라도 그 미움에 지지 않을 수 있다면. 그러면서도 너무 선한 체하지 않고 너무 지혜로운 말들을 늘어놓지 않을 수 있다면.   만일 네가 꿈을 갖더라도 그 꿈의 노예가 되지 않을 수 있다면. 또한 네가 어떤 생각을 갖더라도 그 생각이 유일한 목표가 되지 않게 할 수 있다면.   그리고 만일 인생의 길에서 성공과 실패를 만나더라도 그 두 가지를 똑같은 것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네가 말한 진실이 왜곡되어 바보들이 너를 욕하더라도 너 자신은 그것을 참고 들을 수 있다면. 그리고 만일 너의 전 생애를 바친 일이 무너지더라도 몸을 굽히고서 그걸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다면.   한번쯤은 네가 쌓아 올린 모든 걸 걸고 내기를 할 수 있다면. 그래서 다 잃더라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다면. 그러면서도 네가 잃은 것에 대해 침묵할 수 있고 다 잃은 뒤에도 변함없이 네 가슴과 어깨와 머리가 널 위해 일할 수 있다면. 설령 너에게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는다 해도 강한 의지로 그것들을 움직일 수 있다면.   만일 군중과 이야기하면서도 너 자신의 덕을 지킬 수 있고 왕과 함께 걸으면서도 상식을 잃지 않을 수 있다면. 적이든 친구든 너를 해치지 않게 할 수 있다면. 모두가 너에게 도움을 청하되 그들로 하여금 너에게 너무 의존하지 않게 만들 수 있다면. 그리고 만일 네가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1분간을 거리를 두고 바라보는 60초로 대신할 수 있다면. 그렇다면 세상은 너의 것이며 너는 비로소 한 사람의 어른이 되는 것이다.
plus68
10
12
3
위험한 유행을 한큐에 없애버리는 법
real896pc
29
7
2
★실천한다면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50가지 1. 당신이 사랑했던 책들을 다시 읽는다. 2. 정말 마음속으로 느껴질 때, 사랑한다고 말한다. 3. 중요한 순간에 (기록으로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는다. (그리고 하나 추가.. 예전에 찍은 사진을 들춰본다.. 기억이 새록새록. 그 때 감정도 다시 살아나고) 4. 길게 따스한 목욕을 한다. 5. 해가 떠오르는 것을 바라본다. 6.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다. 7. 비록 상황이 어려워지더라도 무언가를 끝까지 버티고 해낸다. (끝까지 인내해서 해낼 때 짜릿함은 정말 강렬하다..) 8. 만약 누구에게 미안한 감정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과한다. 9. 당신의 열정을 쫓는다. 10. 운동을 삶의 우선 순위로 둔다. (우선순위로 두지 않으면 안하게 되기 때문에…) 11. 당신이 정말로 관심있는 분야에 수업을 듣는다 (관심 분야에 더 공부를 해본다) 12. 정말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낸다. 13. 매년 건강 검진을 받는다 14. 나쁜 관계를 단호하게 끊는다. 15. 정말 필요할 때 낮잠을 잔다 (잠을 잘 자는 것의 중요성..) 16. 불 필요한 술은 마시지 않는다. 17.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한다. (친절은 다른 친절을 가지고 오죠..) 18. 한컵 가득 물을 마신다 (커피나 음료수가 아닌 물을 정기적으로 마시면 기분이 한결 좋아져요) 19. 새로운 모험, 여정을 떠나본다 20. 감사하다고 말한다 (속으로만 담아두지 말고 실제로..) 21. 한 시간 일찍 잠자리에 든다. 22. 당신 자신이 된다. (남들과 쓸데없는 비교를 하지 않는다) 23. 기회가 된다면 사람들을 꼭 껴안는다. 24. 부모님들의 충고를 듣는다 25. 나중을 위해 돈을 절약한다 26.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나누어준다. 27. 심폐소생술을 배운다.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르기에) 28. 속도를 조금 늦추고 소소한 것들을 즐긴다. 29. 사랑에 빠진다 30. 당신이 두렵다고 생각했던 무언가를 (용기있게 시도해본다) 31. 잠자리에 들기 전에 얼굴을 씻는다 32. 음식 요리를 배운다. 33. 일로 부터 하루는 쉬어라 34. 당신이 기억하고 싶은 것을 적어보자 35. 정말로 하기 싫은 일을 과감히 그만둔다. 36. 새로운 곳으로 여행한다. 37. 감사 표현을 한다. 38. 당신 자신을 그렇게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라 (고민 및 자책을 크게 하지 말라는 의미) 39. 나쁜 습관을 과감히 그만둔다 40. 석양, 노을을 바라본다 41. 밥먹고 나서는 바로 설거지를 한다. (바로바로 집안을 그때그때 조금씩 정리하는 것의 중요성) 42.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준다. 43. 은퇴/노후/ 훗날을 위한 준비를 한다 44. 당신이 정말 믿는 것에 대해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중요한 믿음, 철학은 꼭 고수한다. 당신이 누구인지를 잘 보여주는 지표이기에 45. 새로운 언어를 배운다. 새로운 언어 공부가 당신의 두외 자극에 정말 도움이 된다. 46. 다른 사람에게 진심어린 칭찬을 한다 47. 정말 좋아하는 가수/그룹의 음악을 듣는다. 48. 용서한다. 응어리를 과감히 던져버린다. 49. 선크림을 바른다 50. 당신 스스로를 사랑한다
plus68
16
12
0
퍼오는 귀신썰) 김중사의 사랑법
ofmonsters
21
3
3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