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의 여왕 최강희 넘나 러블리 ♥

요즘 추리의 여왕에서 최강희 너무 사랑스럽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헤어스타일도 이번에 진짜 잘한듯 ㅠㅠ 넘 잘어울리고 귀여움!!!

이전에 화려한 유혹에서는 세상 단정하게 나왔었는데 !! 개인적으로 이런 ST보다는

지금처럼 상큼 발랄한게 훠어얼씬 어울리는거 같움!!!!!

아까도 추리의 여왕보는데 넘 예뻐서 나 여잔데도 두근두근함ㅋㅋㅋㅋㅋㅋㅋㅋ

티셔츠, 청바지에다가 앤더슨벨 체크자켓 하나 걸쳤을뿐인데 걍 대학생같음 ㅠㅠㅠㅠ

이 언니가 41살이라니 말이됨?? 와 진짜 ㅋㅋㅋ 세상 불공평한거아니고?

힝 졸귀탱 ㅠㅠ 나도 최강희언니처럼 늘 20대처럼 보이면 좋겟댜 ㅠㅠㅠ 흐잉 부러엉

이 언니는 진짜 인정ddd 이번에 추리의 여왕에서 러블리 이미지 제대로임ㅋㅋㅋ

이제부터 최강희 언니를 내 모토로 삼겠어!!!!!!!!! 응원할꼬야 ♥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