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9 더빙극장’ 권혁수

출생 1986년 05월 06일

소속 아티팩토리

직업 영 화배우, 방송인

성별 남성

신체 키 176cm

데뷔 2012년 tvN 'SNL 코리아 시즌2'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

사이트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팬카페

권혁수, 이번엔 1인 12역이다…역대급 패러디


더빙극장은 역시 권혁수다.


13일 생방송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의 인기코너 ‘더빙극장’이 지금까지도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만화 ‘드래곤볼’의 등장인물들을 완벽 재현한다.


지난 1985년에 제작된 ‘드래곤볼’은 '서유기'를 현대화해 재미있게 다시 엮은 만화영화. 손오공이 말괄량이 부르마, 부끄럼장이 야무치, 오룡, 푸알, 무천도사와 함께 드래곤볼을 찾아가는 길에 생기는 모험 이야기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빙극장'에서는 권혁수가 역대 최다 배역인 '1인 12역'을 선보인다. 익히 알고 있는 손오공, 크리링부터 작품 속 등장하는 동물들까지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직접 변신을 선보이는 것. 특히 한 사람이 했다고 믿기 어려울 정도의 다양한 표정과 웃음기 가득한 분장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날 SNL9의 호스트 정혜성도 '더빙극장'에 참여,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준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SNL9’ 권혁수, 이번에는 피구왕통키 패러디


더빙극장’ 권혁수가 이번에는 피구왕통키를 패러디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시즌9’에서는 애니메이션 ‘피구왕 통키’ 속 캐릭터들로 변신한 권혁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는 ‘더빙극장’에서 피구왕 통키 속 태백산과 통키의 대결 장면을 그대로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디테일한 표정 연기와 그럴싸한 분장이 인상적.


특히 특수효과와 입모양 싱크까지 그대로 맞춘 싱크로율이 완벽에 가깝게 맞아 폭소를 더했다.

SNL9' 권혁수의 '더빙극장' 포문..이번엔 웨딩피치


tvN 'SNL코리아' 화제의 코너 '더빙극장'이 추억의 애니메이션 '웨딩피치'를 패러디 한다.


오늘(25일, 토)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SNL코리아9' 수영 편은 풍성한 코너들로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몰고 올 전망이다. 특히 대표 코너인 '더빙극장'에서는 변신의 귀재 권혁수가 TV만화 '웨딩피치'의 오프닝을 완벽하게 패러디해 또 한번 레전드 장면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TV만화 '웨딩피치'는 평범한 고교생 피치, 릴리, 데이지가 아름다운 천사로 변신해 악의 무리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이날 '더빙극장'에서 권혁수는 '웨딩피치' 하면 떠오르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만화 속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해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안길 예정. 앞서 권혁수는 지난 시즌8 '더빙극장'에서 세일러문, 디오니소스, 개구리 왕눈이, 영심이 등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많은 웃음을 줬던 만큼 시즌9의 포문을 열 '웨딩피치'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 이날 생방송에서는 호스트로 출연하는 소녀시대 수영의 맹활약이 펼쳐진다. 수영은 노래, 춤, 연기까지 3박자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체불가한 매력을 뽐낼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수영은 신동엽과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를 패러디 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벨'로 등장하는 수영과 '야수'를 연기하는 신동엽이 어떤 케미를 빚어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tvN ‘SNL코리아9’은 오늘(25일, 토) 밤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SNL 코리아’ 권혁수, 개구리 왕눈이로 변신 ‘싱크로율 100%’


연예팀] ‘SNL 코리아’ 권혁수의 변신이 화제다. 


11월5일 생방송될 tvN ‘SNL코리아 시즌8’의 인기코너 ‘더빙극장’에서 권혁수가 애니메이션 ‘개구리 왕눈이’에 도전한다. 


‘들장미소녀 캔디’, ‘카드캡터 체리’, ‘천사소녀 네티’, ‘세일러문’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오프닝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더빙장인’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권혁수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개구리 왕눈이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권혁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슬픈 표정으로 구슬프게 피리를 부는 주인공 개구리 ‘왕눈이’부터 여자친구 ‘아로미’, 심술궂은 ‘투투’까지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묘사로 레전드 장면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제작진은 “새벽 촬영에도 불구하고 권혁수가 더빙장인답게 다양한 캐릭터의 표정부터 작은 행동 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권혁수의 열정과 노력, 타고난 순발력과 끼에 제작진도 놀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tvN ‘SNL코리아 시즌8’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생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SNL’ 권혁수, 이번엔 ‘날아라 슈퍼보드’ 패러디…향수 저격한다


배우 권혁수가 이번엔 손오공으로 변신, 향수를 저격한다.


권혁수는 3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 8'에서 애니메이션 '날아라 슈퍼보드'의 오프닝을 패러디한다.


지난 1990년 첫 방송한 '날아라 슈퍼보드'는 손오공, 삼장법사, 사오정 저팔계가 요괴를 퇴치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주제가 ‘치키치키차카차카’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국민노래가 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더빙극장'에서 권혁수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등 만화 속 캐릭터를 재현한다. 추억의 주제곡과 만화 속 장면들이 안방극장에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SNL코리아 8'은은 3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NL 코리아9 권혁수, 이번엔는 피구왕 통키! '만툭튀 비주얼'

디오니소스 넘을까"..'SNL8' 권혁수, 추억 캐릭터 '영심이' 변신


천의 얼굴 권현수가 국민 캐릭터 '영심이'로 변신한다.


26일(토) 밤 9시 15분에 생방송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의 인기코너 '더빙극장'이 전 국민적 사랑을 받은 추억의 만화 '영심이'의 오프닝을 완벽 재현한다.


지난 1990년에 TV 방영된 '영심이'는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왈가닥 소녀 영심이가 사춘기를 겪으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홈드라마 애니메이션. 주인공 영심이 뿐 아니라 영심이를 짝사랑하는 소년 왕경태, 귀여우면서도 얄미운 동생 순심이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고른 사랑을 받았다.


이번 '더빙극장'에서 권혁수는 '영심이' 하면 떠오르는 빨간 리본과 샛노란 티를 입고, 비주얼부터 영심이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다. 권혁수는 새침데기 영심이, 얌전하게 요리를 하는 영심이, 개구쟁이 같이 발랄한 영심이 등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다양한 표정 연기를 디테일하게 선보일 전망. 더빙장인 권혁수가 '영심이'로 또 한번 레전드 장면을 탄생시킬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TV줌인] 'SNL8'의 가장 큰 수확, 어떤 캐릭터도 거뜬한 권혁수 (종영)


방송인 권혁수가 ‘SNL 코리아 시즌8’의 마지막까지 화려하게 장식했다. ‘SNL8’에 가장 큰 웃음을 안긴 권혁수의 활약은 마지막 회에도 계속됐다.


24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시즌8’에서 권혁수는 크리스마스이브라는 방송 날짜에 맞춰 크리스마스 캐럴 뮤직비디오를 소화했다. ‘캐럴 연금’이라 불릴 정도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은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와 함께였다.


뮤직비디오인 만큼 시작은 머라이어 캐리가 된 권혁수였다. 섹시한 산타 복장에 머라이어 캐리의 매력으로 꼽히는 입술 옆 점도 찍었다. 금발의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한 그는 신 명나는 노래에 맞춰 진짜인 듯 립싱크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권혁수는 세일러문이 됐고, 자신의 이름을 먼저 알렸던 나문희가 되기도 했다. 또한 디오니소스, 영심이, 카드캡터 체리로도 등장했다. 그간 ‘더 빙극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캐릭터들이 뮤직비디오에 총출동했다.


이번 시즌 ‘SNL’을 시청자들이 기다리게 만든 가장 큰 힘은 뭐니 뭐니 해도 권혁수의 ‘더빙 극장’이었다. 매 캐릭터마다 실제인 양 포인트를 살려 리얼하게 연기한 권혁수 덕분에 ‘SNL8’이 더욱 흥할 수 있었다.


‘SNL’ 두 번째 시즌부터 지금까지 쭉 함께해 온 권혁수는 이번 시즌에서 꽃을 피웠다. 많은 이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고, 매주 회자됐다. 시청자가 ‘SNL8’의 마지막을 아쉬워하는 가장 큰 이유가 되기도 했다.


한편 ‘SNL8’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이날 방송 말미에 신동엽은 “‘SNL8’이 오늘로 막을 내린다. 저희는 다음 시즌을 준비해 내년 봄에 인사드리겠다”라며 “그야말로 다사다난했던 시즌이었다. 많은 사람을 만났고, 반면에 많은 실망을 안겨드리기도 했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을 가지고 때로는 비판, 때로는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SNL코리아9' 권혁수, 이번엔 '이누야샤' 변신


SNL코리아9' 화제의 코너 '더빙극장' 권혁수가 이번에는 인기 애니메니션 '이누야샤'를 접수한다.


15일 방송을 앞두고 '더빙극장'의 촬영 스틸 사진이 일부 공개됐다. 


권혁수는 이날 방송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빙극장'에서 '만툭튀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더빙극장'에서 다뤄졌으면 하는 아이템들을 시청자분들이 끊임없이 보내주시고 있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더빙극장'은 시청자분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아이템 선정을 한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인기애니메이션 '이누야샤'를 주제로 '더빙극장'을 준비했다. 천의 얼굴 권혁수씨의 또 한번의 변신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기대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SNL코리아9'을 위해 온 몸은 던진 호스트 최태준의 다양한 매력이 함께 공개된다. 4번째 호스트로 나선 최태준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권혁수의 '더빙극장'을 만나볼 수 있는 'SNL 코리아9' 4회는 15일 밤 9시 20분에 생방송된다.

외국에서 부러워하는 우리나라의 방송

GIF

"흥이 다 깨졌다"…호박고구마 삼킨 디오니소스['SNL8-더빙극장'③]


tvN 'SNL코리아' 시즌2부터 고정 크루로 합류한 권혁수의 진가가 제대로 발휘된 것은 바로 시즌7의 '더빙극장'이었다. 당시 '호박고구마'를 '고구마호박'이라고 잘못 발언했다가 며느리 박해미에게 구박당하다가 폭발하는 나문희의 모습을 품은 '거침없이 하이킥' 장면을 더빙한 영상은 웹과 SNS에서 그야말로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됐다. 이후 권혁수는 지상파에 역진출, MBC '라디오스타'에서 "호박고구마" 개인기를 외치며 크나큰 이슈를 불러모았다.


이후 권혁수에게도 '더빙극장' 팀에게도, 나문희의 '호박고구마'는 흡사 거대한 산과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는 뭘 해도 '이를 과연 넘어설 수 있을까'에 대한 부담감이 생겨날 수 밖에 없었던 것. 그러던 중 시즌8에 새롭게 접어들면서 '들장미 소녀 캔디'로 애니메이션에 첫발을 내디딘 '더빙극장' 팀은 '올림포스 가디언'이라는 막강한 콘텐츠를 발굴해내는 데 성공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디오니소스님"이라고 예의 바르게 고개 숙이는 오르페우스를 향해 "너 때문에 흥이 다 깨져버렸으니 책임져!"라고 꾸짖는 디오니소스. 이에 자신의 악기인 리라를 들고 아주 신명나는 전자 기타음(?)을 쏟아내면서 모든 이를 자동으로 들썩이게 만든 오르페우스의 모습 등은 '병맛 코드'를 지향하는 'SNL코리아' 맞춤형 콘텐츠가 확실했다. 권혁수 역시 "레퍼선스를 보는 것 만으로도 실소가 터져나왔던 작품"이라고 '올림포스 가디언'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SNL9 김준호X권혁수 ‘더빙극장-미래소년 코난’ 레전드 콩트 예고


콩트의 신’ 김준호와 ‘더빙거장’ 권혁수가 더빙극장에서 만났다.


6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SNL9)’의 인기코너 ‘더빙극장’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추억의 만화 ‘미래소년 코난’의 등장인물들을 완벽 재연한다.


지난 1978년 처음 방영된 ‘미래소년 코난’은 괴력을 가진 소년인 주인공 코난과 태양 에너지의 비밀을 알고 있는 과학자 의 손녀 라나가 독재자 레프카의 세계 정복 야욕을 막기 위해 벌이는 모험으로 이루어진 만화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날 ‘더빙극장’에서는 7회 호스트 김준호와 권혁수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패러디를 선보인다. 김준호는 괴력을 가진 주인공 소년 코난으로 변신, 변장의 한계를 무너뜨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 더빙극장의 패러디왕 권혁수는 갈매기 ‘테키’로 등장, 또 한번의 레전드 장면을 예고한다.

SNL8' 천의 얼굴 권혁수, 카드캡터 체리로 변신 '무궁무진 변신의 끝은?'


더빙극장’ 권혁수의 변신의 끝은 어딜까?


15일 밤 9시 15분에 생방송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의 인기 코너 ‘더빙극장’에서 권혁수가 카드캡터 체리로 변신해 폭풍 웃음을 선사한다.


‘더빙극장’은 인기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을 원작의 숨소리까지 똑같이 옮겨내는 SNL 크루들의 디테일한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코너. 지난 시즌 권혁수가 배우 나문희의 시트콤 속 명연기를 재현하며 ‘호박고구마’ 유행어까지 탄생,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 시즌8에서도 권혁수의 활약이 계속 되고 있다. 애니메이션 ‘올림포스 가디언’을 패러디해 ‘디오니소스’라는 역대급 캐릭터를 만들어 냈고, 해외 인기 동영상인 ‘PPAP’에도 도전하며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본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권혁수의 ‘더빙극장’ 촬영 장면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권혁수는 인기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의 주인공으로 깜찍하게 변신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캐릭터를 완벽하게 묘사한 디테일한 분장과 권혁수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연기가 시선을 끌며 레전드 장면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이날 ‘SNL코리아 시즌8’에는 신예배우 김민석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김민석은 최근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 ‘닥터스’ 등에서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 배우. 이날 생방송 콩트에서 김민석은 예능신 신동엽과 ‘태양의 후예’ 패러디에 도전한다. 이번 패러디에서 김민석은 신동엽과 아찔한 브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tvN ‘SNL코리아 시즌8’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생방송한다.

'SNL코리아9' 권혁수 '더빙극장', 이번엔 '웨딩 피치'로 변신

'SNL코리아9' 화제의 코너 '더빙극장'의 권혁수가 추억의 애니메이션 '웨딩피치'를 패러디 한다. 오늘(25일) 첫 방송될 tvN 'SNL코리아9'는 수영을 호스트로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대표 코너인 '더빙극장'에서는 변신의 귀재 권혁수가 TV만화 '웨딩피치'의 오프닝을 완벽하게 패러디해 또 한번 레전드 장면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TV만화 '웨딩피치'는 평범한 고교생 피치, 릴리, 데이지가 아름다운 천사로 변신해 악의 무리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날 '더빙극장'에서 권혁수는 '웨딩피치' 하면 떠오르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만화 속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해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안길 예정. 앞서 권혁수는 지난 시즌8 '더빙극장'에서 세일러문, 디오니소스, 개구리 왕눈이, 영심이 등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많은 웃음을 줬던 만큼 시즌9의 포문을 열 '웨딩피치'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tvN 'SNL코리아9'은 오늘(25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참지 말고 힘들면 이리와 안아 줄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