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게 매일매일 외모 리즈 갱신중이었던 어느 여돌 멤버

날마다 외모 리즈 갱신 중인 걸그룹 멤버가 있다.


바로 여자친구 엄지다.


엄지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통통한 볼살로 깜찍한 매력을 뽐냈던 과거와 달리 한층 날렵해진 턱 선과 이목구비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른바 비주얼 포텐이 터졌다는 평을 듣고 있는 엄지는 컴백 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약 5kg을 감량한 사실을 털어놨다. 걸그룹이라면 숙명과도 같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더욱더 세련된 인상을 풍기게 된 것이다.


당시 인터뷰에서 엄지는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긴 했는데 만족할 단계는 아니다”라며 “이것저것 다이어트를 해야 본인에게 맞는 방법이 찾아지는 것 같다. 운동도 하고 식이조절했고, 몸을 많이 움직이려고 했다”라고 여전히 다이어트 중임을 밝혔다.

팬들은 엄지의 외모 변화에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달라진 헤어스타일도 한몫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밝은 톤의 헤어 컬러와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스타일 역시 여성미를 극대화해주는데 일조했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막내 특유의 귀여움 또한 잃지 않는 것이 엄지만의 매력인듯 싶다.


한편 엄지의 이미지 변신에 팬들은 “다이어트 쉽지 않을 텐데 멋져요~”, “진짜 볼 때마다 리즈 갱신”, “다이어트가 최대의 성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500일의 어텀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