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클 이 후 이승엽의 의미있는 행동

GIF

오랜만에 보는 화끈한 벤치클리어링이었습니다. 1차적으로 로사리오 앞타석에서 김태균과 윤성황 사이의 신경이 있었고 첫번째 벤치클리어링이 났었습니다. 그리고 그 직후에 나온 로사리오에게 초구만에 사구가 날라들었습니다.

GIF

화끈하다는 표현이 좋아보일 정도로 이번 벤클은 폭력이 난무하는 벤클이었습니다. 서로간에 주먹이 오고 갔기 때문에 당연히 감정도 상할대로 상한 상태였습니다.


주먹으로 때리고 밀치고 발로 차는 폭력적인 행동은 그야말로 눈쌀이 찌뿌러지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렇기에 다음 이닝에 나온 이승엽의 행동은 더욱 가치가 있었습니다.

GIF

안타를 치고 1루로 나간 이승엽은 벤클 당사자인 로사리오에고 바로 사과를 합니다.


'쏘리쏘리'


별것없는 영어 한마디지만 이 한마디로 이승엽의 용기와 배포 느껴집니다. 양팀 모두 감정이 격해질대로 격해진 상황이지만 베테랑 이승엽이 먼저 다가감으로 인해 분위기가 어느정도 누그러질 수 있었습니다.

GIF

로사리오가 어떻게 받아들였을지는 모르지만 우리나라의 레전드이자 살아있는 전설인 이승엽의 이런 행동은 여러 선수들이 본받아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축구 ・ 야구 ・ 엔비에이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