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시아, 내추럴 청순미 듬뿍 담은 화보 공개 ‘시선 집중'

배우 정시아의 내추럴 청순미가 돋보이는 화보 공개했다. 정시아와 여성 매거진 ‘여성조선’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배우 정시아가 제안하는 5월의 잇(It) 아이템’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정시아는 롱 웨이브 헤어와 화이트 룩의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하내며 자연스럽고 청초한 분위기는 물론 고혹적인 여성미까지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우아한 미모와 한층 더 깊어진 눈빛, 앉아있어도 감출 수 없는 우월한 기럭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실제 화보 촬영장에서도 그는 포토그래퍼와 컨셉에 어울리는 포즈부터 표정까지 디테일하게 맞춰나가는 등 시종일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한 편, 시트콤‘두근두근 체인지’에서 신비 역을 맡아 샴푸의 요정이라는 수식어로 처음 얼굴을 알린 정시아는‘꽃가족’, ‘모던파머’, ‘구암 허준’, ‘미쓰 아줌마’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쳐오다 지난 해 일일 드라마 ‘별난 가족’과 SBS ‘오 마이 베이비’로 연기와 예능을 병행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


현재는 SBS ‘초인가족’에서 미워할 수 없는 이웃집 여자 고서영으로 분해 찰진 오버액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밀려드는 방송계와 광고계의러브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뉴스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