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에 나오는 선장과 해적선 총정리.

#1

윌 터너 플라잉 더치맨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저주 받은 해적선 플라잉 더치맨의 선장이 된 인물. 대장장이 출신으로 신분의 차이를 극복하고 엘리자베스 스완과 사랑에 빠진다. 올란도 블룸이 연기했다.


#2

살라자르 사일런트 메리

스페인 해군의 전설적인 장교이자 선장이었다. 가족을 해적에게 잃은 복수심에 사일런트 메리의 선장이 되어 해적을 무자비하게 학살했다. 하비에르 바르뎀이 연기했다.


#3

검은 수염 앤 여왕의 복수

본명은 에드워드 티치로 실존 인물이다. 검을 들어 배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예언대로 다리가 하나인 남자에게 살해당한다. 이안 맥셰인이 연기했다.


#4

엘리자베스 스완 엠프리스

식민지 총독의 딸로 태어난 귀족 출신의 당찬 여자. 잭 선장, 윌 터너와 삼각관계였다. 싱가폴 해적 영주 샤오 펭이 죽고 엠프리스의 선장이 된다. 키이라 나이틀리가 열연했다.


#5

헥터 바르보사 블랙 펄

원래 블랙 펄의 부선장이었다가 선상 반란으로 블랙 펄의 선장이 된다. 검술도 뛰어나고 머리 또한 비상하다. 주인공 잭 스페로우의 영원한 라이벌이다. 제프리 러시가 연기했다.


#6

잭 스페로우 죽어가는 갈매기

가장 빠른 해적선 블랙 펄의 원주인. 후크, 존 실버와 함께 해적선장을 대표하는 캐릭터다. 럼주를 좋아하고 마법의 나침반을 지니고 있다. 배우 조니 뎁의 인생 캐릭터다.


#7

그 외의 선장과 해적선들

해적영주 멤버인 세발리에, 젠틀맨 조카드, 커세어, 샤오 펭, 숨바지, 미스트리스 칭, 비야누에바. 이 외 등장하는 해적선 중 이름이 붙은 배는 하이 펭과 바람난 처녀 둘 뿐이다.

죽은 자는 말이 없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